이 팀은 부캐로 본캐에 없는 선수로만 꾸린 팀입니다. 주관적 평가니 참고만 하세요


참고로 티어는 본캐,부캐 물챌입니다..


1. 발로텔리 GR+5


제 팀 부동의 원톱입니다. 힘좋고 빠르고 체감도 나쁘진 않습니다. 헤더는 not bad (어차피 크로스를 못해서..)


2. 가브리엘 제주스 GR+5


제가 이 후기를 쓰는 이유입니다. 선수평가란에는 혹평이 가득한 선수죠...


예전 마틴욜이 선발명단 작성시 이영표를 맨 먼저 썼던것처럼 얘는 끝까지 갈 것같습니다.


장점은 급여와 스피드, 양발을 이용한 결정력(?), 몸싸움(?)입니다.


물론 이해가 안가실 분이 많겠지만 애정을 기반으로해서 기회나오면 양발로 슛봅니다. 안들어가도 선수탓보단 상황탓을


합니다. 그리고 몸싸움.. 항상은 아니지만 경합시 c를 눌렀을 때 온몸을 이용해 어깨를 먼저 밀어 넣는게 사랑스럽습니다.


3. 폴란트 토츠+1


게임마다 폼이 달라져서 교체 예정..


4. 밀란코비치 사비치 GR+5


전체적으로 좋은데 가끔 경합상황에서 이기겠다 싶을 떄 뭇미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못한거겠죠..


5. 고레츠카 토츠+4


강화로 4카 만들었고 스텟에서 알 수 있듯이 무난히 쓸만합니다. 중미는 토티 모들을 살 생각이라 둘 중 하나는 나가리


6. 시소코 토츠+4


은카 가다가 2번 터지고 4카로 사용중입니다. 이선수 좋습니다. CDM, RM으로 써봤는데 준수하게 역할 합니다.


급여 좋고 꽤나 만족스런 선수입니다.


7. 파스락 GR+5


왼쪽은 계속 바꾸면서 쓰는데 오른쪽은 이친구가 붙박이입니다. 속도를 이용해 볼을 갈취(?)하는데 능하고 경합도 나름


준수합니다. 헤더야 키가 아니더라도 먹힐건 먹히는 게임이니 탓은 안합니다.


8. 라포르트 토츠+2


이선수 말 많죠... 전 좋더라구요.. 확실히 스탯때문인지 점프안하는 느낌이 있긴한데 헤더가 약한 것 같진 않아요.


9. 블랑 TC+5


좋습니다. 급여&스탯 이쁘고 퍼포먼스도 준수합니다.  CB,CDM 어느자리에 놔도 제몫은 하는 선수입니다.


10. 메냥 18S+5


웬만한 라이브 골리는 다 써보고(본캐는 쿠르투아+5) 부캐특성상 돈나룸마는 다 쓰니까 쓰기 싫고해서 찾은 골리.


퍼포 올리고 있듯이 써보는 중입니다.


부캐다 보니 새시즌이나 남들이 잘 안쓰는 선수들 많이 찾아보며 다양히 써보고 있습니다. 너무 비싼선수는 못사고요.


그런데 희한하게도 본캐(20억 적폐팀)이나 이팀이나 티어는 비슷하게 가더라구요...


행여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남겨주시면 답변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