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럭스) 럭스


현 럭스는 모순점이 많습니다.


럭스는 포킹과 암살이 한번에 균형 잡힌(?) 챔피언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단, 스킬만 맞추면요. 또한 포킹형 챔피언이지만

초반 딜링을 하기위해 포킹형 임에도 불구하고 평타를 때려야만하는 패시브의 의존도 또한 문제가 되죠

이점은 초반에는 굉장히 쓸모가 있지만, 게임이 점점 진행 될수록 럭스의 패시브는 포킹형챔프와는 사뭇 거리감이 느껴지죠 위상황 처럼 굉장한 문제의 기로에 럭스는 서있게 되죠, 포킹형 암살챔피언 이 네임드는 뭔가 모순처럼 보여서

스킬 구성을 몇개를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현 럭스는 Q의 심한 의존도와 딜의 50% 정도가 궁극기에 몰아져 있기때문에

앞서 보여드렸던 조이의 스킬능력치 변경처럼 딜링을 분산하는 목표로 정했습니다.


"빛은 어디서나 빛나야 하니까요"




Illumination(광채) P - 광채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18~190(+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 변경,삭제


럭스의 스킬은 6초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스킬에 3번 피격 당할시 30+(7x레벨)(0.5AP)

의 피해를 주고 1/1.5/2 초 동안 속박 시킵니다. 광채로 피해를주면 그챔피언에 한에 5초의 쿨타임을 갖습니다.




Light Binding(빛의 속박) Q - 빛의 속박 → 빛의 결정



변경 : 투사체 속도가 이전보다 1.5배 빨라집니다.

         투사체 크기가 이전보다 1.5배 커졌습니다.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 적의 이동속도를 늦춥니다.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50/100/150/200/250 (+0.7AP) 피해를 입고 적의 이동속도를 30% 2초간 늦추게합니다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W - 프리즘 보호막



신규 , 고유 지속효과

        : 럭스는 스킬을 맞출때마다 스킬의 딜의 30%를 보호막으로 되돌려 받습니다. 이보호막은 최대                  

         55/70/85/105/120/135/150/165/180/195/205/215/230/245/260/275/290/300(0.1AP)만큼만 받습니다.

         또 이보호막이 지속될때, 럭스의 이동속도또한 10/11/13/15/17% 만큼 올려줍니다.


          이 스킬로 적챔피언을 맞출시 광채 효과를 중첩시킵니다.


고유 사용 효과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3초

         50/65/80/95/110(+0.2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변경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직선으로 날아가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60/135/160/190/220(0.2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고 이동속도가 15%증가합니다.

        하지만 고유지속효과를 즉시 잃습니다.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E - 광휘의 특이점 → Final Spark(최후의 섬광) E - 최후의 섬광   (쿨타임 16/15/14/13/12)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0/105/150/195/240 (+0.6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 삭제


변경 : 정신집중시간이 0.6초로 감소 되었습니다.        

         사정거리 3340 → 1200


신규 : 광채효과를 2번 중첩시킵니다.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60/105/150/195/240 (+0.6AP)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Final Spark(최후의 섬광) R - 최후의 섬광 →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R - 광휘의 특이점    (쿨타임 15/13/11초)



신규 : 최대 2개까지 보유할수있습니다.

         적챔피언 킬관여시, 1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스킬을 지면위에 계속 소환시 스킬 범위가 450까지 늘어납니다.(2초소요)

         최대 범위 도달시, 35/50/55% 느리게하고 스킬의 피해량 또한 50/100/150% 늘어납니다.


변경 : 범위 350에서 300으로 감소 되었습니다.

          25/30/35/40/45% 이동속로를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 → 삭제


          스킬을 다시 시전하여 적에게 60/105/150/195/24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