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패시브 - 저격
슈아가 수풀에 있을때나 적이 슈아를 볼 수 없을때 슈아의 기본 공격의 사정거리가 75/100/125/150/175 증가합니다.
(1/5/9/13/17레벨에 수치 변경)

슈아 기본 공격 사정거리:550

Q - 치명적인 탄환
기본 지속효과:슈아의 치명타율이 13/16/19/22/25% 증가하며 치명타에 [2/4/6/8/10+현재 체력의 2/2.5/3/3.5/4(0.01AP)%]의 마법 피해를 추가해줍니다.

마나 소모량:소모값 없음

W - 도움닫기/달아나기
도움닫기:슈아가 대상으로 지정한 벽이나 구조물로 뛰어 돌진합니다.
달아나기:돌진후 바로 돌진했던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날아가며 적과 충돌하면 적을 2초간 기절 시키고 슈아는 충돌 지점에 멈춥니다.

사정거리:250  날아가는 거리:1000   마나 소모량:80  재사용 대기시간:9초

E - 집념의 한 발
첫번째 시전:슈아가 정신집중을 해서 강력한 한 발을 조준합니다, 조준하는 동안에는 이동을 할 수 없으며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여 사정거리가 길어집니다.
두번째 시전:적 대상에게 강력한 총탄을 발사하여 날아간 거리에 비례하여 10/25/40/55/70(0.5AD) ~ 20/50/80/110/140(1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다른 적 챔피언에게는 피해를 줄 수 없지만 적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관통하면 수치만큼 피해를 주는 대신 지나갈때마다 피해량이 10%씩 감소합니다 (최대 40% 감소)

사정거리:550~950   마나 소모량: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14/13/12/11/10초

R - 수색
슈아가 10/12/14초간 대상 지점을 수색하여 투명,위장 상태의 적과 투명한 덫,와드,제어와드를 드러내고 무력화 시킵니다, 추가로 슈아가 범위 내에 위치해 있을 경우 범위 밖의 적은 슈아를 볼 수 없습니다.

사정거리(은신 범위):900(350)  투명 감지 범위:650  마나 소모량:40  재사용 대기시간:효과 종료 후부터 45/35/25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