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영웅 3각카드 > 3각카드로 계승시킬시에는
초록색 카드 1각따리에 옮겼다가 하시는게 좋습니다.

스킬계승시 두 카드를 합쳐 가지고있는 모든스킬중 들어갈 수 있는 스킬 갯수만큼 선택됩니다.
예컨대 타나토스에다가 어레기 3각스킬 [저주]를 달고싶어서 각인을 시도하신다면
어레기, 타나토스 합쳐 스킬 6개중 3개가 선택되기 때문에 원하는거 3개가 나올 확률은 1/6c3 = 1/20입니다.

반면 초록색 1각카드를 중계로 사용한다고 칩시다. 
'포포' 카드에 어레기 3랩스킬을 계승시키고, 다시 포포에서 타나토스로 계승시킨다고생각한다면

1/4 두번, 즉 1/16 의 확률이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부분의 경우 이렇게 하면 거의 골드만으로 스킬계승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탈 안듦

파란카드 2각스킬을 계승시킬때는 초록색을 거치면 
확률이 1/12 가 되서 원래 1/10인 그냥 계승보다 확률이 구려집니다.
다만 크리스탈을 아끼고 골드로만 계승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못할만한 확률은 아닙니다.
저는 파란카드 계승시킬때도 이렇게 함.




2.가장 가성비 좋은 카드는 수신 아포라스 1각스킬을 계승한 수령도사입니다.
수령도사에 아포라스를 계승시, 
7코 미만의 모든 카드를 [동결] 상태에 빠뜨리고 시작하며 
아무런 버프를 받지 않아도 24데미지를 고정적으로 주고 시작합니다. 

두 카드 모두 1각만 하면 되고 스킬계승에 실패할 확률도 거의 없습니다. 
(1개 -> 1개 계승할때는 실패해본적이 없네요. 무조건인지 제가 운이 좋은건지 모르겠습니다.)

두 카드 모두 1각하는데 드는 비용은 수령도사 12000원, 아포라스 18000실링 해서 총 30000 실링이며
수령도사는 루테란 성 뺑이 퀘스트 하다보면 어느새 들어와 있으며,
아포라스 카드는 경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5골드 정도에 항상 매물이 올라와 있음.)
이거 한장만 있어도 대부분의 NPC 4단계 격파가 가능합니다.



3.바스티안 2각 스킬을 활용하세요
사실 대부분의 카드배틀 하시는분들이 고정적으로 사용하시는게 "타나토스" 3각과 "기술관 카인" 3각입니다만
둘 모두 3성과 7성카드로 홀수입니다. 2번에서 말한 수령도사까지 합쳐도 셋 모두 홀수입니다.
이때 바스티안 2각 스킬은 [회심]으로, 
덱구성이 모두 홀수로만 이루어져 있으면 덱 전체가 치명타 확률 12%가 올라갑니다! 
질만한 싸움도 이기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마법같은 수치입니다.

물론 수령도사/ 카인 / 타나토스를 쓰는 우리에게 바스티안이 들어갈 자리는 없으므로
창조의알이나 토토이끼 같은 1코 초록 카드에 회심스킬을 계승시켜놓고 맨 뒤에서 버프용으로 쓰시다가
최종 덱 구성하실때 계승시켜주시면 되겠습니다.

바스티안 2각 비용은 63000 실링, 초록 1각 비용은 12000 실링입니다.




4.홀수덱 구성에 있어 계승시킬만한 스킬 목록

* 공명 I - 양 옆 카드의 코스트(와 내 코스트)가 홀수라면, 세 카드 모두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유카드 : 삭월 1각, 히셀링크 2각

삭월은 실리안 2단계 격파시 얻을 수 있는데, 다른데서 못구한다고 보심 됩니다. 
카드배틀 하시는분이 각인하기 바쁘지 1만실링짜리 카드상자 살 리는 없으니까. 
삭월을 이미 엄한데 계승하거나 해서 써버리신 분들은 히셀링크 2각을 하셔야 할텐데... 생각보다 많이 귀찮을겁니다.
끼어있는 카드가 홀수가 아니라면 발동이 안된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명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생각해 볼때, 버그가 아니라 의도한 바가 맞을겁니다.



* 격려 II - 양 옆 카드의 코스트가 홀수라면, 양 옆 카드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보유카드 : 수신 아포라스 2각, 도굴단장 우고 2각

공명 다음으로 좋은 버프스킬입니다만 2각에서만 존재한다는게 아쉽습니다. 
바루투에 공명, 격려 달아놓으면 확실히 들인 실링 값은 해줍니다.



* 돌격 - 1번카드의 공격력이 1 상승합니다.
보유카드 : 바루투, 아크의 수호자 오셀 1각

바루투를 두장 쓰게 되는 이유. 저는 2번에 공명 격려 바루투를, 5번에 돌격 회심 바루투를 놓고 씁니다.



* 공명 II - 양 옆 카드의 코스트가 홀수라면, 세 카드 모두 생명력이 2 증가합니다.
보유카드 : 세티노, 객주도사, 레나 1각

기습 급습이 떡락하고나서 쓸만한 스킬입니다. 
세 카드 모두 구하기 쉽고, 1각에 필요한 스킬이 있다는게 메리트.
제 덱 기준, 3번 4번 자리에 들어가는 메인딜링 카드 (카인, 타나토스) 에 달아주니 확실히 괜찮습니다.
3번 4번 모두에 달아면 체력이 중첩이 되서 체력이 4 오르는지는 아직 실험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모든 스킬중에 중첩이 안된다는 말이 있는 스킬은 돌격 뿐이기 때문에, 아마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스킬이 중첩 된다고 한다면, 공명 I와 격려 II도 중첩이 된다는 말이기 때문에, 

공명 I(공격력 증가) 중첩되는거 확인했습니다. 
홀수덱에서 급습 기습이 떡락한 현재, 홀수덱에서 2,3,4번 카드에 공명을 다는게 가장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물론 계승난이도는 공명II가 훨씬 낮기때문에 임시로 쓰신다고 해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 분석(치명타 적중) - 3번카드의 코스트가 홀수라면, 치명타 적중률이 6% 증가합니다.
보유카드 : 기술관 카인 1각, 릭투스 1각

역시 기습 급습이 떡락하고나서 쓸만한 카드입니다. 
릭투스라는 모두가 있지만 잘 안쓰던 카드에서 1각만으로 쓸만한 스킬을 빼온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이 스킬을 타나토스나 카인의 급습, 기습이 있던 자리에 달아주게 되면 바스티안 회심과 합쳐 18%의 크리율 증가를 가지게 되는데, 체감상 거의 3방에 1번 크리 터집니다. 조나쎔
이 스킬도 마찬가지로 중복이 되느지 안되는지는 실험을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중첩 될겁니다. 

크리증가 24% 받는 3번자리에 공명 격려 버프를 받은 타나토스가 어레기 3각의 [저주]까지 달고있다면
기습 급습이 없어도 우주파개 가능합니다.

사실 이 스킬보다는 통솔(치명타 적중) 스킬이 더 좋습니다. (급습 계승시키기 전 타나토스가 가지고있던 그거)
모든 카드들이 2각에서 이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계승난이도가 좀 높습니다.
현재 인벤 카드게시판에 스킬정보가 업데이트 되었으니, 이 스킬을 가진 카드를 찾아보시고 
실링 골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분석 대신 통솔을 노리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