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D
2019-03-25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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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요호 페이즈별 딜량 안정권4페에선 워로드의 무력화 역량이나, 여러가지가 작용하기에 3페까지만 적음. 단계별로 적어봄. 필자는 각 페이즈마다 나오는 특수패턴의 횟수로 보통 판단하는데, 그걸보고 어느 패턴에서 딜러들이 문제가 있었는지 판단하고 피드백을 하는편임. 예를들어 1회라고 했으면, 그 패턴이 끝나고 한딜싸이클(거의 곧장) 안에 무적(패턴넘어감)이란 뜻임. 1.5회는 그 패턴이 한번 나오고 어느정도 딜을 하다가 2번째 나오기전에 넘어갔단 소리임. ※ 만약 중간에 화염병을 쓰거나, 2페에서 로켓장화 or 이속면역 극딜등은 제외하고 순수한 딜량만임. 미친딜 = 클리어를 넘어서서 타임어택 가능한 딜량 빠른편 = 자리에 따라서 5분이상 남기고 클할정도 여유있는 딜량 보통 = 2~3분이상 남기고 클 가능한 딜량 애매 = 페이즈별로 한번 정도는 봐도 깰만하지만, 애매를 두번이상 저지르면 슬슬 딜부족(쫄딜, 라면딜, 패턴미숙) 실화? = 초행이면 인정, 깨는것 거의 불가능, 공팟이면 바로 탈출바람. 1페이즈 - 변신패턴(원생기는거)을 몇번 보았는가. 1회 또는 0회 = 미친딜 1.5회 ~ 2회 = 빠른편 2.5회 = 보통 3회 = 애매 3.5회이상 = 실화? // 2페이즈 - 변신패턴(구슬 뿅뿅 나오는거)을 몇번 보았는가. 1회 또는 0회 = 미친딜 1.5회 = 빠른편 2회 = 보통 2.5회 = 애매 3회이상 = 실화? // 3페이즈 - 무력화패턴(채널링)을 몇번 보았는가. 1회 또는 0회(이거 0회가능?) = 미친딜 1.5회 ~ 2회 = 빠른편 2.5회 = 보통 3회 = 애매 3.5회 이상 = 실화? // 만약 예를들어서 파티가 1페이즈 2.5번(보통), 2페이즈 1.5회(빠른편), 3페이즈 3회(애매) 를 보고 4페를 갔다고 가정하자. 그럼 간단하게, 3페에서 쫄딜을 했거나 딜을 제대로 못했다는 소리(역량문제)이다. 1~2페 넘어간걸 보면 딜 가능성은 최소 2.5정도에서 끝났어야 맞는 딜량임(대강) 그럼 3페를 잘 못한다 거니까, 어떤문제로 3페를 느리게 통과했나 체크해서 깨면 쉬움. 보통 대부분의 파티가 3페에서 확 느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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