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환경은 허수아비 였으며, 화력0과 화력3 환경에서 실험하였습니다.

네이팜의 표기 데미지1314
허수아비 실제 데미지는 평균 524.6
백어택의 평균 데미지는 627.25 (20% 증가)
방깍 30% 디버프만 있을시에는 623.2 (19% 증가)
화력 30% 버프만 있을시에는 684.15 (30% 증가)
방깍+화력 모두 있을시에는 808.5 (54% 증가)
백어택+방깍+화력 성공시에는 965.5 (84% 증가)

화염지대의 1틱 표기 데미지173
허수아비 실제 데미지는 평균 68.4
뜨거운 열기 트포 데미지는 137.7 (약 2배)
연쇄 폭발분진 폭발 데미지211.55 (약 3배) *2틱 후 터짐. (폭발의 데미지가 틱3회 합과 비슷함, 백어택/크리 가능, 급소 50% 크리 확률 영향 받지 않음)

화염지대의 데미지화력버프에 영향 받지 않음 (분진 제외)

연쇄 폭발은 기본 네이팜탄의 데미지를 따라가며, 2번 공격해도 장판은 1개만 생김.
2트포에서 급소 포격과 3트포에서 연쇄 폭발을 가는 것이 효율적.


위에서 부터 1)네이팜 첫탄, 2)네이판 두번째 탄, 3)분진 폭발의 무력화
밑에는 총 무력화의 일반백 어택 차이
네이팜탄 첫탄두번째 탄 35px 정도 되며 분진 폭발은 15px 정도 된다. 총 85px
모두 백어택 성공 시 (분진X),  20px 정도 증가함. (20% 정도) = 105px


잘 안쓰는 뜨거운 열기 + 춤추는 화염의 무력화 이다
1) 네이팜 이며 2) 화염 지대의 무력화이다.
네이팜 역시 35px 정도 이며 2)화염지대도 비슷한 35px정도를 보인다.
총 70px. 백어택 성공시 77px 정도 된다.

실험몹의 총 무력화 길이535px인걸 감안하자.



이건 범위 20% 증가의 크기이다, 정확한 애니메이션 프레임에 맞춰서 찍음.

네이팜만 사용하여 화력3 도달까지 최소 12회.(분진 폭발도 맞아야함) 그렇지 않을 경우 13회까지 필요할수도 있다. 그러므로 최소 시간은 216초에서 234초정도. 총 필요마나는 2532이다.

*버그* 런처를 넣은 상태에서 네이팜탄을 쓰면, 런처가 펼쳐지지 않음




아직 강화탄/네이팜만 진행 했지만, 표기 데미지 계산으로 실행한 DPS 차트도 만들어가는 중이다. 업데이트 중

다음은 전포와 화방.

방깍의 효율을 1티어 2티어에서 모두 비교해보았는데, 10~15% 딜증이 실제로 존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