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므리하게 맞춰서 어레기 솔플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기공사 블래스터 서머너, 레벨대는 480

야추피 18프로 레셋입고

대략적인 결과 약 1분 안으로 차이가 생깁니다. 저는 이동시간 제외 7분후반정도, 기공사는 약 7분중반대, 서머너도 8분에서 9분 사이

수치상으로는 밸런스에 근접한거 같은데, 

오늘 제가 판단이 서는건 블래스터는 버그패치가 시급하며, 선후딜 관련하여 소폭 상향정도?아이덴트티를 조금더

유동적인 사용이 가능하게 바뀐다면 준수한 성능을 보일거 같습니다.



지금 밸런스에 문제가 계속 생기는것이, 각자 손차이도 상이한데 누구는빠르고 누구는느리고 하는게 

숙련도 차이에서 오는게 큰부분 차지 하는것도 있고. 역시 빼놓을수 없는 시너지에대한 부분이 확실해졌습니다.

각자 캐릭터들은 특색이 갖춰진거 같은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만큼 엄청 약한 수준은 아닌거같습니다.



클리어 타임에 상당부분 차지하는것이 시너지,숙련도 인데 숙련파티에서 클리어타임이 안나와주는 것은 시너지

혹은 숙련도(숙코,이해도부족 그로인해 누구는 빨랐다 누구는 느렸다 평가가 갈리는거같음).



구구절절 써놨는데 결론은, 시너지 보정 레이드에서 우리가 갖고있는 딜만큼 딜각을 낼수있는 선후딜 보정 정도 바라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