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기본적인 장화에 악령수 +1 붙이는 방법은 아실꺼라 생각 됩니다..

(속박의 화석을 넣으면 됩니다. 부가로 온전한 화석으로 채력까지 올리수도 있겟죠?)

이런 널리 알려진 부분은 생략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갑옷에 악령수 +1 이라던가 무기에 소환수가 주는 피해 90% 이상짜리 장비
목걸이 반지에 소환수 피해 %가 붙는 장비..







크레프팅으로 얻는게 아닙니다. 익히 들어서 아실꺼에여..

어디서 얻냐는 말에 사람들은 그냥 사세여.. 라던가 광산에서 드랍으로 떨어집니다 라고 들었을겁니다..

첨엔 사라는 말만 들었을뿐 어디서 얻는지 모르겟더라구요.. 드랍으로 떨어진다가 미확인 템을 다 확인해야 하는가..

저도 모든갑옷에 지능 붙은 한손무기 샙터 마법봉을 모두 주워 감정해보았습니다..

나오지 않더군요...

그래서 직접 찾아 봤습니다... 영문 패스오브엑자일 위키에서 찾아 봤습니다.. 찾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 옵션의 이름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찾았습니다..

우선 광산에서 먹을수 있는곳은 바로 이곳..


방이름이 소환수 혹은 오라 아이템포함이라는곳.. 이곳에서 저위 사진에 나온 감정된 목걸이 반지등을 먹었습니다..

무기와 갑옷은 못 먹었습니다. 드랍이 안된건지.. 나오지 않는건지 불분명합니다.

나올떄 이미 감정이 되고 특별한 옵션이기에 드랍될때 표시 되더군요.(필터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군데 더.. 앗조아틀의 사원 (탐험가 알바)에서 방이 하나 있죠..

바로 부화장-오토마톤제조실-잡종화의 방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방이 있죠...

이곳에서 시타콰로의 옵션이 드랍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방을 뒤졌는데

감정된 소환수 이동속도가 붙은 지팡이가 드랍 되더군요.. 그때 스샷을 못 찍어 다시 가보려 했으나 아직 못햇습니다..

이 팁을 작성하기 위해 거길를 한번더 가보려 했으나 그전에 팁을 올리는게 먼저라 생각하고 적습니다..

광산에서 지하의 옵션이 드랍된다 예상되고..

앗조아틀 사원에서 시타콰로 옵션이 드랍될거라 예상되나..

아직 한번씩만 가본 터라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스샷을 좀더 확보하게 되면 그때 좀더 수정하도록 할게여..

모두 엑잘 하시고.. 소환수템 드세여~~



요약..

1. 소환후 피해가 붙은 템(지하의) 그건 광산의 특정방(소환수혹은 오라아이템포함) 에서 드랍된다..
2. 앗조아틀 사원에서 부화장-오토마론제조실-잡종화의 방으로 업글되는 방에서 시타콰로의 옵션 템이 떨어진다.
3. 미확인 템을 감정해서 나오는경우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