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2 최종

이치몬지는 보박검 다 팔고 공속빠르고 10카 안족으로 쓸만한 고유 한손검 찾다가 쓰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무기 입니다.

이치몬지 쌍수로 6오라를 키시려면 

마나배율90% 커럽된 투구를 쓰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제 클래스는 듀얼리스트-슬레이어 입니다.
(꿰뚫확률 101퍼) 


2019/08/12 최종빌드입니다. + 이치몬지(효과범위 커럽) 두개 착용하신 분들을 위한 노드도 기재했습니다.

2019/08/20 현재는 저렴한 가격으로 리그 끝까지 하려던 이치몬지를 창고에 두고 (은신처 최고 DPS 190만 까지 했네요) 모순 DPS 206,194 두 자루 착용하고 와쳐 꿰뚫2회 추가와 꿰뚫효과 극대화를 위해 장갑에 크래프팅 젬 레벨+1 강화보조(4렙)+3 공포의깃발 21레벨 = 25레벨 사용하며 신발과 벨트도 죔틀과 심연 홈 2개 죽음의 자취로 바꾸어 주고 상의도 브론의 융통성 지속시간+2 커럽으로 바꾸고 이 상태에서 육돌에서 힘줄 절단을 빼고 6오라로 플레이 하고 있는데 16티 보스 0.5초 나오네요..이치몬지 전에 모순을 먼저 썼다면 아마 모순 6오라 팁을 썼을 거 같네요.. 노트북 유저라 영상을 찍으면 렉이 너무 심하여 올릴 수 없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08/22 모순을 들고 즐기다 또 이치몬지가 생각나 여러가지 생각해보다 다시 이치몬지로 바꾸면서 가속과 자부심을 동시에 키면서 나머지 4오라를 챙기고 총 6오라를 어떻게 챙길 수 있을까 하다가 챔피언으로 전직을 바꾸고 챔피언 어센던시에 깃발마나 점유 없애주는 트리를 찍어주고 깃발의 점유를 없앤 후 가속,자부심,육체와돌,피와모래,공포의깃발,정밀함
이렇게 딱 해봤는데 켜지네요 딜 부분도 많이 만족합니다. 챔피언 전직노드 금속숙련으로 꿰뚫확률이 20% 올라 꿰뚫 노드 3개를 빼주었고 또 금속숙련에 꿰뚫2회 추가와 와쳐주얼 2회 추가 합쳐서 총 9중첩의 꿰뚫기가 중첩되며 엄청난 증폭뎀을 가져오고 빠른 꿰뚫기 효과를 보기 위하여 가속을 켰기 때문에 조금은 슬레보단 빠른 공속이 나오며 노드에 방어상승시 피해와 공속 올려주는 노드 4개를 다 찍어주어 사냥 시 사클 초당 27회 정도 때리더군요.. 아마 브론의 융통성 덕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단점은 물리피해 반사를 돌지 못하는거 딱 하나네요..뭐 물반지도가 나오면 지도옵션을 바꿔주면 됩니다.


https://poe.game.daum.net/account/view-profile/hyoungguk/characters



현재 제 프로필 입니다.

 

(맨 밑)


----장비----



---무기---


빠른 공속,플레이어버프효과증가,마나점유감소! 6오라의 핵심

구매하실떈 맨 위 물피증가보다 밑에 물리 피해 추가+공격속도를 유심히 봐주세요.

--링크--

한쪽  빨2초1 젬: 피와모래,집결의함성,피의격노

반대쪽 빨2파1 젬: 육체와돌,힘줄절단1레벨,계몽3레벨

힘줄절단 레벨을 올리면 육체와돌의 마나점유가 증가하니 1레벨 씁니다.




---투구---
(6오라를 킬 수 있게 해주는 필수 타락 장비)

스타콘자or드보토or깊은심연 



장착된 스킬 젬이 90%의 마나 배율 획득 (필수)이런 투구 없으면

커런시를 투자하거나 노드에 마나점유감소를 찍으셔야 됩니다.


색: 빨1파1초2

젬: 순수의전령,계몽3레벨,가속(바알),정밀함1레벨

정밀함 1레벨 씁니다 레벨을 더 올리면 마나점유가 증가해요!


---갑옷---

시체상인





: 빨3초2파1

젬 : 포악함,방어상승보조,근접물리피해보조or분쇄,꿰뚫기,회오리바람,깊어지는 집중 유지

(지능이 많이 딸려서 깊어지는 집중 유지를 쓸 수 없다면 근접전투보조)

---장갑---

가시장갑(크래프팅) or 커런시가 없다면 혈우병(공격속도증가커럽)



: 빨3초1

: 바알선대대전사,도약강타,공격속도증가보조,공포의깃발

---신발---

신발은 아무거나 쓰셔도 됩니다.가장 좋은 건 두 가지 색 장화



색: 빨3파1

젬: 피격 시 시전 보조(10레벨),불멸의외침(12레벨),번개골렘(12레벨),지속시간증가보조

피격 시 시전 보조 레벨10 불멸,골렘은 12 까지만 올려주세요 더 높이면 효율이 좋지 못하고 피시전의 레벨이 10일때 56레벨의 젬 까지만 보조하니 불멸,골렘은 12까지만 올려줍니다.
---------------------------------------------------------------
악세와,벨트는 저와 같은 걸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벨트----

인내 선봉대 허리띠







---목걸이---

다레소의 경례

(훌륭한 옵션과 높은 레지 그리고 추가저주적용가능 커럽이 저렴해 사용합니다)





---반지---

암살자의징표,전쟁군주의징표




다레소의 목걸이 추가저주 커럽을 사용하고 있어서 반지는 이렇게 착용하고 있습니다.

추가저주가 없으시면 암살자의 징표 붙은 반지 쓰시면 되고 반대쪽은 아무거나 쓰셔도 됩니다.

---주얼---

---분광주얼---



혹시나 마나가 1,2 모자라서 6오라가 되지 않을 때 분광주얼을 끼시면 오라가 켜질거에요 최대마나%증가가 붙어 있어서..

(치명타피해배율은 비싸니 저렴한 정밀함(공속) 쓰시면 됩니다.)

---군단주얼---


제 군단주얼 입니다.필수노드에 근치배15,근치확30,화염저항20x2,천과사슬에 초생1퍼 등등 막 사서 껴보다 얻은건데 훌륭합니다 화저는 거의 이 주얼 하나로 해결했습니다.

---그냥주얼---

1.


처음에 이 자리에는 조절된 육체를 사용했었는데 "튼튼한 팔" 노드로 갔기 때문에 주얼은 치배와공속이 붙은 주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조절된 육체를 빼고 이렇게 트리를 타면 딜,생존력 더 오릅니다.


2.


여기도 그냥 주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관의 도약을 넣고뭐 이거저거 다 해보았지만 그냥 주얼을 하나 밖는게 더 좋더군요..지능 30 짜리 노드 한개를 빼기위해 치배두줄과 피해한줄 지능이 붙은 주얼을 사용했습니다.

 

----------------------------------------------------------------------

---스킬노드---



다레소 목걸이를 사용하시면 교활한 검 노드에서 공속3%치확20% 작은 노드 하나를 빼고 무혈 노드에서 최생5% 하나 빼시고 전사의 피 오른쪽 작은노드 두개 찍어주세요 이래야 피의격노 쓰고도 풀피 유지 되서 다레소 목걸이 버프를 항시 받을 수 있습니다.



체력:4000대 

조절된 육체도 사용했었는데 튼튼한 팔 노드를 찍었기 때문에 해제했고 그 자리에 2치배 2공속 쓰고 있습니다.

분광주얼은 정밀함 치명타 피해배울 49% 사용하고 있습니다.

---은신처 DPS----

순서대로

6오라+골렘 105만

6오라+골렘+피의격노+깊어지는집중유지on 127만






-----------------------------------------

---이치몬지 (효과범위 커럽) 쌍수 스킬노드---



이치몬지(효과범위)커럽을 쌍수로 쓰고 계시면 아마 이치몬지 양쪽에서

기본 고정 옵션 정확도40%를 챙기지 못하여 정확도가 97% 나올겁니다.

효과범위를 쓴다는 건 넓은 범위를 선호해서라 생각해서 빌드 노드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넓은범위 선호함돠)



교활한검 작은 노드 한개와 사지절단 작은 노드 한개 9시에 예리한 날 노드 3개를 빼서 "검의 무희" 찍어주었고 "무혈" 노드 3개 전부 빼서 "예민함 노드3개를 찍었습니다(공속+정확도)




---범위---



+죽어가는 해 플라스크 사용 시










글 쓰는 요령이 없어 최대한 잘 써본건데.. 제가 봐도 많이 미흡합니다.(__)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