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의 글에서도 적었지만, ea는 기본 범위가 15 이고 1발 꼽힐 때마다 2씩 최대 6발까지 늘어납니다. 
즉 1퓨즈면 17, 6퓨즈면 27 범위인 거죠. 효율적인, 빠른 맵핑을 위해서는 범위를 겹쳐 폭발을 중첩시키는 게
중요합니다. (3.19에서 20%쯤 너프 되고 맵핑이 느린 점화는 거의 버린다고 가정)

맵핑 시 최대 폭발 범위인 6퓨즈를 맞추는 법을 생각해 봅시다.  
(공속 2로 0.5초마다 화살이 발사되고, 토템 설치 속도는 0.2초라고 가정)

토템을 두 개씩 설치하고 달린다면 
0.0, 0.2 / 0.5, 0.7 / 1, 1.2 이렇게 첫 토템 설치 1.2초 후에 6퓨즈가 달성 됩니다. 몹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지속 시간이 1.2초 필요하게 됩니다. 약간의 여유를 둬서 지속 시간을 1.3초쯤으로 만들면 좋겠네요.

그런데 1.3초면 아무래도 맵핑이 느리겠죠? 그럼 토템을 3개씩 설치하면
0.0, 0.2, 0.4 / 0.5 0.7 0.9 이렇게 0.9초면 되니 기본 지속 시간인 1초로 놔두고 악의 등으로
지속 시간을 늘리지 않으면 됩니다. 일반 젬 대신 기묘한 폭발 화살을 쓰는 것도 좋겠고요.
다만, 우버 보스 같은 보스 런을 한다면 일반 젬으로 바꾸고 악의 등을 넣거나 지속 시간 증가 노드 등을 
찍어서 20퓨즈를 꽉 채워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맵핑 시 6퓨즈를 실험해보고 딜이 부족한지 아닌지 따져봅니다.
빌드업 하면서 템 세팅에 따라, 토템을 3개 설치해보고 파란 매직 몹까지 잘 잡힌다면, 그 다음은 2개, 
그 다음은 1개를 써보면서 상이한 폭발 화살이나 노드 등으로 지속 시간 감소까지 세팅해서 맵핑을 
빠르게 가져갑니다. (3.19에 지속 시간 증가/감소 고정옵 반지도 나오지만 왼쪽/오른쪽 슬롯에 
따르는지라 2개는 못씀. 극성의 유린을 쓰면 감소를 또 못씀 하지만 점화 시 옵션이라 폭발뎀을 활용한 
빠른 맵핑 시엔 점화에 힘을 빼기 때문에 극성의 유린과 쌍둥이의 여명이 필요 없음)

딜이 충분하면 꼭 6퓨즈, 20퓨즈를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폭발뎀이 극단적으로 쎄다면
범위가 17로 줄어들지만 1퓨즈만으로도 충분하겠죠? (별의 재를 써서 상이한 폭발 화살로 
지속 시간을 거의 0으로 맞추고 1퓨즈로 바로바로 터지도록 해봤는데 고유 몹이나 수확이나 
맵 보스등을 제외하고는 할만 했습니다. 그러나 별의 재를 빼서 20퀄로 지속 시간을 0.5초 정도로 맞추더라도 
충분히 빠른 맵핑이 가능하고 딜은 더 높아집니다. '제 공속은 0.47초 마다 1초임' 
세팅을 제대로 한다면 설치-지속시간-(점화 시간)으로 딜이 늦어지는 eab의 단점을 
극복한 빠른 맵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보조 젬도 잔혹 보조 같은 걸 넣거나 다중 토템 보조를 넣어 한 번에 토템 2개씩 설치하면서 달릴 수도 있습니다.
다만 최대 딜은 거의 반토막이 나니 맵핑을 직접 해보면서 선택해야 합니다.

어쨌든 가장 중요한 건 맵핑을 하면서 실험해보는 겁니다. 딜에 따라 맵핑 시 토템을 몇 개씩 설치하고
달려야하는지 확인하고, ea지속 시간을 늘여야할지 줄여도될지를 따져봐야 합니다. 템만 좋으면 
eab로도 얼마든지 시원시원하고 빠른 맵핑이 가능합니다. 만약, 빠른 맵핑 용으로 하이엔드를 간다면
원소 과부하를 빼고 각종 점화뎀 증가도 아예 버리면서 치명타 빌드를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닌자에는 하나도 없어서 참고할만한 게 없네요. 초반엔 원소 과부하를 쓰다가 나중에 경험이 쌓이고 
화폐를 모아 하이엔드를 가면서 바꾸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다른 빌드 해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