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유틸 플라스크 둘둘 감고 사시는 분이며 죽어도 일반 유틸 플라스크 넣기싫다는 분은 뒤로가기 누르시면됩니다.


기본 개요 - 채용률이 높은 유틸리티 플라스크


1. 유황 플라스크 : 공격력 40% 상승 축성된 대지가 발아래 깔림
  축성된 대지 : 밟고선 플레이어 체력 초당6% 재생 대지위의 몹대상 치명타확률 100%증가
  잘만 쓰면 어마어마한 유틸리티 플라스크임 플리커계열의 바짝붙어서 보스딜을 하는 캐릭에게 안성맞춤


2. 다이아 플라스크 : 내 치명타에 행운적용
   제 다른 치명타글에도 언급한 내용인데 표기치명타율 30%이상일시 최종 치명타율 20%증가급의 효과를 보임 
   70%이후부턴 효율이 좀 줄어들어 다이아 플라스크만으로 100%치명타 달성은 불가능함


3. 수은 플라스크 : 이동속도 40% 증가
   인게임내 능력치완 무관하지만 삶의질 향상에 기여하는 플라스크
   능력이 높아질수록 수은플라스크 하나는 꼭 넣어주는 추세임 느리면 답답하거든


4. 은 플라스크 : 맹공 부여
   맹공 : 공속/시전속도/이속 20% 증가


5. 대리석 플라스크 : 아머 3000 추가
   본인의 아머상승% 패시브나 장비의 글로벌 방어%상승옵션에 따라 플라스크 방어력추가또한 상승됨
   보통 유명한 유니크인 사자의 포효로 많이씀
   솔직히 자신이 아머캐릭이거나 용암방패를 생존기로 쓰는게 아닌경우 공증만 보고 쓰기엔 애매한 친구
   (즉 아머캐릭이 아니면 거품가에 쓸만한건 x /방어적 면으로 쓸거면 일반 플라스크에 접미를 방어 100%증가로 맞춤)


5. 현무암 플라스크 : 받는 물딜 15% 감소
   방어로 까인 딜을 최종적으로 더 까주는 플라스크 사실 다른 쟁쟁한 플라스크가 많아서 입지는 위태로움
   그리고 현무암 플라스크가 도움이 많이될 연약한 엑린이들은 이딴거 안쓰고 딜딸로 빨리 쳐죽이려하는게 보통


7. 토파즈 or 사파이어 플라스크 : 받는 전기 or 냉기 속성 데미지 20% 감소 + 속성저항 50% 증가
   전기속성딜은 최소 최대 데미지 차이가 극심해서 지도 속성에 따라 
   최대뎀 뜨는순간 체력 5000대에 저항맥스78%급 캐릭도 비명횡사하는 경우가 가끔있음 
   우버 앗지리같이 전기딜이 확정되는 애들 잡으러 갈거면 하나 챙겨가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냉기데미지는 엘더와 쉐이퍼가 애용하는 속성이라 얘들 투사체맞고 끔살나는 캐릭이면 하나챙겨가자


8. 석영 플라스크 : 타격/주문 완전회피 10%씩 상승 + 차원 능력 획득
   완회 캐릭의 완소 플라스크 + 바알 은총과 함께라면 그 순간 만큼은 무적과도 같은 모습을 보임
   차원 능력 자체는 몹길막면역이라는 심플한 효과지만(광산할때 몹길막에 무력한 캐릭이라면 심플하지않겟지만)
   차원능력관련 패시브노드나 장비를 구비했다면 각종 혜택을 받을수있음


9. 모든저항 플라스크 : 35 모저
   근데 이걸로 저항 챙기는 사람있음? 이걸 써야 기본 최대 저항 맞춘다면 저항관통이나 저주 쳐맞으면 멀로 버팀?


=================일반 플라스크의 가치=============================
보통 1회복 4유틸이나 2회복 3유틸을 갈건데
수은 플라스크를 넣느냐 마느냐에 따라 세팅이 차이가 남 
회복 플라스크에 출혈면역 국룰인것처럼 수은 플라스크또한 사용빈도or지속시간 접두+ 이속 접미가 보통임



보통 일반적인 근접물리 캐릭이면
1회복 3유틸 1수은 이나 1회복 4유틸이 대세일 텐데


고유 플라스크를 취향에 맞게 쓰되
최소한 2개의 일반 플라스크는 넣어줫으면함
이유는 달리볼거없이 출혈국룰 회복플라스크 처럼 일반 플라스크엔 방해효과 면역 접미를 달수있기 때문임


출혈/중독/점화/감전/동결/저주
이렇게 플라스크로 면역을 얻을수있는 효과들이 있는데 출혈을 제외하고
위험하고 짜증스런 효과엔 동결,감전,저주 3가지를 고를수있을듯


이중 동결이나 감전은 끔살상황발생의 일등공신들인데 
특정 어센던시(전직)나 장비나 판테온으로 완화 또는 면역을 갖출수 있으니 둘중하나를 택하고


저주 면역은 "내게 걸리는 저주 효과 감소 xx%" 옵션을 두개이상 섞어 입어야 달성할수있기에 패시브나 장비로 얻으려면장비 확장성에 지대한 악영향을 미치므로 저주면역을 얻도록 합시다.
(후반갈수록 캐릭에 저주가 걸려있지 않은 꼴을 못볼것 그때마다 시간의사슬 완화반지갈아끼거나 걍가다가 끔살나지맙시다)


즉 저주면역 + 동결or 감전면역 두개를 일반 유틸리티 플라스크로 얻자는것


서론이 매우 길어졌는데 그럼 이 두 접미사를 달아줄만한 적당한 플라스크를 찾는게 또 일이됨


=====================어디에 어떤 면역을?=========================
따져볼건
1. 소모량 /최대충전량 - 자주쓸수있는가 쉽게 충전이 가능한가(접두어 부분)
2. 지속시간 - 얼마나 오래 면역효과를 받을수있는가 (역시 접두어 부분)
3. 스왑해서 그때그때 쓰는게 아닌 항상 회복물약 옆에 고정좌석 플라스크인가


위의 내용과 합치면
유황/다이아/실버 플라스크로 좁혀진다고 봄 


(20%퀄 기준 : 비교용 모저 플라스크 추가)
유황 : 4.8초 20소모 60충전 ( 3회 사용) -14초가량 충전없이 사용가능
다이아: 4.8초 20소모 40충전(2회 사용) - 9초가량 충전없이 사용가능
실버 : 6초 40소모 60충전(1회사용) - 6초가량 충전없이 사용가능
모저 : 6초 20소모 50 충전(2회 사용) - 12초 가량 충전없이 사용가능


면역 유틸리티 플라스크에 전략적으로 달만한 접두어들
1. 앰플 : 최대충전 증가 10~20
2. 화학자: 충전 소모량 감소 20~25%
3. 실험적인 : 지속시간 30~40% 증가


@잠깐 팁 : 몹1마리당 얻는 처치시 충전량 노말 1/ 매직 3.5/레어 6/ 고유(보스나 경쟁유배자)11
 즉 유황,다야는 1회사용에 흰몹 20마리 실버는 40마리 처치해야 1회사용량이 회복됨 


A. 앰플 접두일시(20증가 맥스일시)
 유황 : 20소모 80충전(4회 사용가능) - 19초가량 충전없이 사용가능
 다야 : 20소모 60충전(3회 사용가능) - 14초
 실버 : 40소모 80충전 (2회 사용가능) - 12초
 모저 : 20소모 70충전 (3회 사용가능) - 18초
B. 화학자 접두일시(소숫점 버림으로 최솟값이 뜨도록할시)
 유황 : 15소모 60충전 (4회 사용가능) - 19초
 다야 : 15소모 40충전 (2회 사용가능) - 9초
 실버 : 30소모 60충전 (2회 사용가능) - 12초
 모저 : 15소모 50충전 (3회 사용가능) - 18초
C. 실험적인 접두일시(40%맥스일시)
 유황 : 6.4초 3회 - 19초
 다야 : 6.4초 2회 - 13초
 실버 : 8초 1회 - 8초
 모저 : 8초 2회 - 16초


면역 접미 면역을 기준으로 두고 생각했을시 효율
유황 - 모저 - 다야 - 실버 순서


자신이 사용하는 2개의 플라스크를 저위에서 골라서 
지속시간 효율이 제일 긴것에 저주면역을 넣고
그다음것에 동결이나 감전 면역을 넣자


하나만 넣을수 있는데요 ㅠㅠ -> 냉각이나 감전중 하나 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