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sed Touch(저주의 손길)

오체조립

적 챔피언을 처치할때마다 챔피언의 신체 조각을 모읍니다.
신체 조각이 완전해지면 300초간 자신의 뒤에 해당 귀신이 나타납니다.
신체 조각은 적을 처치했거나 어시스트에 성공하면 1개가 쌓이며 3개이상 보유할 수 없습니다.
귀신은 한번에 1/2/3마리 까지 빙의 가능합니다. 귀신을 최대수로 빙의했으면 적을 처치해도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자신이 처치되면 팔,다리,몸통,머리 중 한가지 조각을 모두 잃습니다.

팔 : 입힌 피해량이 60%가 넘어간 적을 처치시 팔이 하나 생성됩니다. 총3개가 보유되면 귀신이 생성됩니다.
 - 완전한 팔 : 캐릭터의 등뒤로 3개의 손이 생겨나며 기본공격시 3타를 추가로 공격하며 1초간 20%슬로우를 겁니다.

다리 : 입힌 피해량이 50% 아래인 적을 처치시 다리가 하나 생성됩니다. 총3개가 보유되면 귀신이 생성됩니다.
  -완전한 다리 : 캐릭터의 이동속도가 20%증가하고 적 처치 혹은 어시스트 시 2초간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합니다.

머리 : 입힌 피해량이 100%인 적을 처치시 머리가 하나 생성됩니다. 총3개가 보유되면 귀신이 생성됩니다.
 -완전한 머리 : 공격력과 주문력이 30%증가합니다.

몸통 : 입힌 피해량이 10%이하인 적을 처치시 몸통이 하나 생성됩니다. 총3개가 보유되면 귀신이 생성됩니다.
 -완전한 몸통 : 최대체력의 10%만큼 체력이 증가하고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7%증가합니다.


Lamb's Respite(양의 안식처)

Q. 원혼 일격
사거리 : 525
쿨타임 : 21/19/18/17/15

직선으로 혼을 한마리 보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시 챔피언을 물어뜯으며 3초동안 매 초간 20/35/50/80/100(0.35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원혼에 물어뜯긴 적 챔피언은 1.5초간 이동속도가 20%감소됩니다.
2개이상의 원혼에 물릴 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30%감소시킵니다.
미니언에게 닿을 시 225거리만큼 폭발하며 40/50/65/80/120(0.7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원혼 일격으로 적 처치시 쿨타임이 절반 줄어듭니다.

Phase Dive(시간 도약)
W. 백귀오행
지속시간 : 17/15/13/11/9

귀신과 자신을 빙의시켜 일시적으로 신체능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립니다.
7/6/5/4/3걸음마다 일시적 투명상태가 되며 투명 상태에선 이동속도가 10%증가하며 미니언과의 충돌을 무시합니다.
투명 상태가 풀리면 이동속도 증가효과도 사라집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을때 마다 백귀오행의 지속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Last Rites / Awakening(최후의 의식 / 각성)

E. 원혼 일격

원혼들의 울음이 가득한 완드로 상대를 내려 찍습니다.
상대는 15/30/45/50/75(0.65ap)(1ad)만큼의 피해를 입으며 1.5초간 이동속도가 30%저하되고
3초간 마법저항력과 방어력이 20%감소합니다. 
원혼 일격의 상태에선 사거리가 15/20/25/30/35만큼 증가합니다.

Dark Procession(망자의 진) 

R. 명계로
범위 : 375 / 455 / 575
지속시간 : 7초
쿨타임 : 170/150/120초
원혼의 수 : 10/15/20마리

명계로 가는 문을 열어버립니다. 명계의 문이 열리면 자신은 7초간 매 초당 현재 체력의 4/5/7%만큼을 잃습니다.
명계의 문은 모든 적을 엄청난 힘으로 끌어당기고 적 챔피언이 명계의 문 근처에 있다면 원혼들이 나와
적 챔피언을 명계의 문으로 끌고갑니다. 명계의 문 안에 있는 챔피언은 1.5초당 0.5/0.75/1초의 속박을 주기적으로
당하고 매 초간 현재 체력의 3/5/6%만큼을 흡수합니다.
명계의 문이 닫힐때 흡수한 체력만큼 자신이 회복하며 회복한 체력이 자신의 최대체력을 넘어가면 방어막
형태로 전환됩니다.
명계의 문으로 자신은 죽을 수 있으며 자신이 죽으면 명계의 문의 피해량이 1.55배 더 강해집니다.
또한 죽었을때 원혼 상태가 되어 적 챔피언을 명계의 문으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3명 이상이 명계의 문안에서 죽는다면 자신은 부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