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30 의 이동속도와 200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비스킷 먹기 살아남은 마녀 - 우렐레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기에 '마녀' 는 괴상한 생김새에 빗자루를 타고 다니고, 온갖 묘약을 만드는 괴물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우렐레도 그 분류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지만, 자신의 실체를 감춰야만 살아남을 수 있었다.

 

그녀는 더이상 빗자루를 타지 않았다. 다만 빗자루를 들고 싸웠을 뿐이다.

묘약을 만들어 낼 곳도 마땅치 않아 그녀 자신의 힘을 기르기로 하였다.

그리고, 사람들이 그녀의 흉측한 생김새를 보기도 전에 그녀가 불쑥 앞으로 다가온다.

빗자루. 힘. 관통. 피. 그리고 사악한 웃음...

 

우렐레는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것을 감춰야만 했지만, 아직 감추지 못한 것이 있다.

바로 그녀의 본능, 사악함이었다.

그리고 죽어가는 이들 앞에서 통쾌한 웃음을 마음껏 낼 수 있도록, 그녀는 때를 기다리고 있다.

 

 

 

타고난 재능 P - 보랏빛 피

우렐레는 성장 체력이 없는 대신, 기본적으로 피해를 [레벨 당 2%] 덜 받으며, 이 비율만큼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수치는 적을 처치할 때마다 0.2% 비율로 늘어나며,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렸을 때는 증가율이 5%

로 증가합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는 최대 85% 까지만 증가합니다.

 

룬, 특성, 아이템 등으로 얻는 추가 체력은 우렐레에게는 25% 만 적용됩니다. 우쿨레에게 적용되는 체력 회복 효과는

100% ~ 25% 만 적용됩니다. (레벨이 상승할 수록 감소)

 

* 피해량 감소 효과/이동속도 증가 효과와 적 처치시 증가 비율은 곱연산으로 계산됩니다.

  (ex : 우렐레 레벨 10, 미니언만 100마리 처치하였다면 피해를 [20/100 x (1+200/1000)] = 24% 덜 받습니다.)

 

 

 

 

Dark Flight(어둠 강림) Q - 심장 뚫기

우렐레가 적 하나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70 / 110 / 150 / 190 / 230 (+ 0.5 추가 AD) (+ 0.5AP) 의 마법피해를 입힌 후, 바로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우렐레가 목표에 근접해 있는 경우, 빗자루로 대상을 빠르게 찔렀다가 빼서 90 / 130 / 170 / 210 / 250 (+ 1.0 추가 AD)

(+ 1.0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5초간 80% 둔화시킵니다. 이 수치는 점점 낮아집니다. 그 후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쿨타임 : 12 / 11 / 10 / 9 / 8

* 마나소모 : 6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550, 근접 타격은 330 범위 내에 있을 때

 

 

 

 

End of the Line(화약 역류) W - 빗자루 쓸기

기본지속효과 : 전투에 뛰어들면 1초 후부터 매 2초마다 한 번씩 우룰레가 가장 체력 %가 적은 대상(챔피언 우선) 에게

마력을 주입해 40 / 55 / 70 / 85 / 100 (+ 0.3AP) + [레벨 당 10]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우룰레의 모션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사용 시 : 우렐레가 목표 대상과 그 주위에 빗자루를 마구 휘두릅니다. 1초에 걸쳐 총 4번 휘두르며, 여기에 맞는 적은

             매 타격 당 25 / 35 / 45 / 55 / 65 (+ 0.25 추가 AD) (+ 0.15AP)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쿨타임 : 9

* 마나소모 : 60 / 65 / 70 / 75 / 8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400, 범위는 대상 목표를 중심으로 175

 

 

 

 

Terrify(공포) E - 다가오는 공포

기본지속효과 : 우렐레는 적의 시야에서 사라지면 희미한 웃음을 짓습니다. 지속시간은 적의 시야에 노출된 뒤부터 4초

                     이며, 한 번 지속시간이 끝난 뒤부터 4초의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쿨타임 감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희미한 웃음 : 다음 번 우렐레의 공격이 적의 최대 체력의 4 / 5 / 6 / 7 / 8 % (+ 30 AD 당 1%) 만큼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피해량은 200 / 300 / 400 / 500 / 600 입니다.

 

사용 시 : 우렐레가 다음 4.5초간 이동속도를 10% 높입니다. 우렐레가 적 챔피언을 추격할 때는 효과가 끝날 때

             최대 30 / 35 / 40 / 45 / 50 % 까지 점차적으로 수치가 상승합니다.

 

             이 동안 적 챔피언우렐레를 등지고 보면 이동속도가 10% 감소하며, 효과가 끝날 때 최대

             20 / 25 / 30 / 35 / 40 % 까지 점차적으로 수치가 상승합니다.

 

             지속시간 도중 적 챔피언에게 공격을 가하면 희미한 웃음 효과가 적용되며 대상의 이동속도가 3초간

             지속시간에 비례하여 최소 10% ~ 최대 20 / 25 / 30 / 35 / 40 % 둔화됩니다. 지속시간이 길어질수록 둔화

             효과도 커집니다. 지속시간은 즉시 종료됩니다.

             

* 쿨타임 : 22 / 21 / 20 / 19 / 18

* 마나소모 : 80 / 85 / 90 / 95 / 100

* 범위/사정거리 : 등질 때 둔화 판정 범위 575

 

 

 

 

정신력 R - 살아남은 자의 반격

기본지속효과 : 자신을 공격했던 적 챔피언에게 표식이 새겨집니다. 표식은 2.5 / 5 / 10 초간 유지됩니다.

사용 시 : 표식이 새겨진 대상 뒤로 순간이동하여 대상을 1.75초간 기절시키고, 주위의 모든 적에게

             150 / 250 / 350 (+ 0.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 쿨타임 : 150 / 130 / 110

* 마나소모 : 15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1200 / 2400 / 4800

 

 

 

 

 

우렐레 : 플레이할 때

- 초반에 적팀을 장악하거나 팀원을 보조하여 패시브 효율을 늘리세요.

- 우렐레는 근접하였을 때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잠복하다가 적을 공격하거나 궁극기를 활용하세요.

- E스킬(다가오는 공포)은 상대를 추격할 때 좋지만 상대에게서 도망칠 때는 쓰기 적절하지 않습니다.

- 우렐레는 AD딜러, AP딜러, 하이브리드 모두 좋은 성능을 보이지만 탱커에는 맞지 않습니다.

 

우렐레 : 상대할 때

- 안정적인 플레이를 하여 우렐레가 패시브의 위력을 높이도록 만들지 마세요.

- 우렐레와 수풀이 많은 곳에서 전투하게 된다면 해당 지역의 시야를 밝혀주세요.

- 피해 감소 효과를 받지 않는 고정피해는 우렐레에게 치명적입니다.

- 우렐레에게 처치당할 기회를 주지 마세요. 우렐레는 언제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 제시할 것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