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마나 보호

최대체력의 20%를 넘는 피해를 입을 경우 피해의 50%를 마나로 대신 받습니다.

이효과는 5초의 재사용시간을 가집니다.

 

= 스탯이 우월하면서 패시브의 피뻥으로 서포터 치고 굉장한 탱킹능력을 보여줌

이를 어느정도 견제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물몸이 되지 않게끔 변경

 

Q:

1안 : 그랩이 바이나 바루스의 q처럼 차징스킬로 바뀌며 최대 1초에 걸쳐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차징 안할시 사거리 350 풀차징시 사거리 1150)

 

즉발 스킬에 게임의 판도를 바꿔버리는 스킬이므로 어느정도 시간을 주어 적에게 대응 할수있는 시간을 부여

차징 시간에 적에게 다가가야하지만 차징중이기에 어떤 행동도 취할수 없어 어느정도 리스크가 생기고

풀차징시 사거리가 굉장히 늘어나기때문에 리스크에 합당한 리턴이 있다고 생각함

 

2안 : 그랩의 사거리가 현재사거리보다 100늘어나는 대신 최대 사거리에서 적을 당겨올경우 2/3지점까지만 당겨옵니다.

 

탱커로 설계되었지만 그랩이후 평 E R로 폭딜을 넣으면서 상대에게 대처시간도 주지않는 지금의 현 상황은

설계 의도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다만 스킬구성이 굉장히 오랫동안 지속되어 유저들에게

블리츠는 원래 그렇지 라는 인식이 있기에

딜은 유지하되 그랩이후 적에게 순간 누킹에 대처할수있게끔 시간을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