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록스의 문제점은 Q스킬의 구린 판정, 높은 체력코스트로 인한 높은 위험 부담에 비해 낮은 보상이었죠. 이 두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피의 샘:부활시 체력이 아트록스의 최대 체력과 피의 샘 저장량에 비례하여 최대 50%의 체력을 채웁니다.
신규 효과-혈기의 방패:스킬로 체력을 소모하면 2초간 소모량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활이 체력에 비례하게 되어 처력 스텟과의 시너지를 얻으며 적과 격돌하여 전투할 때의 체력 소모를 보호막으로 상쇄하여 더욱 적극적으로 적과 전투할 수 있습니다.
Q-어둠 강림:공중으로 오르는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피즈의 조언을 듣고 배웠다고 합니다. 공중으로 올라가는 동안 적의 스킬을 모두 회피합니다.
E-고통의 칼날:투사체의 범위가 안쪽으로 늘어나며 스킬으 끝자락에서 적중한 적을 속박시킵니다.
*간혹 완전히 붙어있는 적에게 사용한 고통의 칼날이 적중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수정하며 더욱 영향력있도록 변경합니다.
R-대학살:삭제:더 이상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으며 피의 샘도 획득하지 않습니다.
신규 효과-넘치는 용기:범위 내 아군들과 자신에게 적의 스킬을 1회 무시하는 보호막을 2초간 생성합니다.
*기존 궁극기의 마법 피해 옵션은 아무래도 평타딜러인 아트록스의 스킬셋엔 맞지 않는 옵션이었습니다. 새로운 효과인 넘치는 용기는 위기에 빠진 아군을 독려하여 전황을 뒤집을 수 있도록 아군을 도와주는 옵션으로 변경되며 방해효과에 취약한 아트록스 자신 또한 보호하여 더욱 용맹하게 싸울 수 있도록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