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그림자 칼날(변경 사항 없음)
10초마다 녹턴의 다음 공격이 주변 적에게 120%의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 한 명마다 10/18/26(+0.15AP)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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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황혼의 인도자(변경 사항 없음)
녹턴이 그림자 칼날을 던져 65/110/155/200/245 (+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황혼의 궤적을 남깁니다.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15/25/35/45/55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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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어둠의 장막(기본 지속 효과 감소)
기본 지속 효과: 녹턴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오릅니다. → (변경)녹턴의 공격 속도가 20/23/26/29/32% 오릅니다.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부연설명)
e 스킬의 상향으로 녹턴의 딜이 올라갈 것을 감안해 약간의 너프를 주었습니다. 다만, 안정적이지 못한 녹턴의 정글링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1렙 구간에서는 차이점이 없도록 설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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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말할 수 없는 공포(추가 효과)
녹턴이 대상의 정신에 악몽을 심어 80/120/160/200/260 (+1.0AP)의 마법 피해를 2초간 가합니다. 만약 대상이 스킬 유지 시간 동안 스킬의 사정 거리 안에 있을 경우 대상은 1.25/1.5/1.75/2/2.25초간 공포에 빠집니다.(사정거리: 425)
(추가)대상을 공포에 빠뜨리는데에 성공한 경우, 황혼의 인도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부연설명)
녹턴의 최대 단점은 궁극기를 제외한 돌진기의 부재이고, 한번 들어가면 나올 방법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즉발 cc기의 부재는 덤이구요. 녹턴이 암살자이기 때문에 즉발 cc를 주는 것은 오버밸런스라고 생각해서, 공포에 빠뜨리는데에 성공하면 황혼의 인도자의 쿨타임을 초기화시켜 딜을 더 넣거나, 더 추격하거나, 유사시에는 빨리 빠져나올 수 있도록 어드밴티지를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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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피해망상(추가 효과)
녹턴이 모든 적 챔피언의 시야 반경을 줄이고 적 챔피언들 사이의 시야 공유를 4초 동안 중단합니다.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50/35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추가)녹턴이 돌격할 경우, 돌격 대상 이외의 나머지 적 챔피언들에게는 녹턴의 분신이 생성되어 돌격합니다. 녹턴의 분신은 대미지를 가하지 못하며, 담당 챔피언과 부딪히는 순간 소멸합니다.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부연설명)
가장 핵심적으로 바뀐 궁극기입니다. 녹턴이 날아가는 대상이 아닌 적 챔피언들에게 녹턴의 분신이 날아가게 함으로써, 적들은 시야 공유 차단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으며, 상황에 따라서는 모든 적 챔피언들의 스펠/도주기를 빼는 역할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녹턴 본체와 각 분신들이 담당 챔피언에게 도달하는 시점은 모두 같습니다. 녹턴의 분신은 시야 밖에서부터 날라오기 때문에, 부딪히기 전까지 적들은 분신 여부를 알기 어렵습니다. 말 그대로 적들을 "피해망상"에 빠뜨리는 궁극기가 되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