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전연패 후에 각성해서 그런건지 간만에 연승으로 전설A 입성도 했고해서 요즘에 쓰는 선수들 추천도 드릴 겸 후기 남깁니다. 강화 프케입니다. 모두 강화로 띄워서 쓰고 있네요.

DF
Lp 매컬리 6카 : 공중의 지배자입니다. 6카정도 쓰면 괜찮게 쓸 수 있네요. 특히 이 친구한테 헤딩 딸 격수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Lp 페페 5카 : 몸쌈 너프 체감 버프된 이에로라고 보시면 됩니다. 체감이 참 좋네요.

Lp 수보티치 3카 : 수비력 좋고 속가 괜찮은데 비슷한 스펙의 선수들에 비해서 생각보다 몸싸움이 안 좋습니다. 살짝 무거운 체감의 블랑 생각하시면 될 듯 해요.

Lp 라두 5카 : 풀백으로 간간이 쓰시는 걸로 알고있어요. 수비력은 최상인데 확실히 드리블 무겁고 패스 답답해서 공 탈취한 후에 바로 근방의 미드필더에게 볼 주는게 좋아요. 몸싸움 성장시켜줘야 가끔 나오는 헤딩경합 상황에서 그나마 안밀립니다.

Lp 케빈 롱 5카 : 페페 서브입니다. 속가체감이 상당히 좋아서 수미, 풀백, 센터백 전천후로 쓸 수 있습니다. 성장으로 대인수비 올려야합니다.

MF
KC 김상식 3카 : 마른체감이라 빠릿하게 가로채기도 좋고 c수비 할 때 볼 잘 뺏어오네요. 괜찮은 패스는 덤입니다. 가끔 나오는 득점상황에서의 골결은 노답.

KC 롭슨 3카 : 1카도 좋은데 3카 달아놓으면 왼쪽라인은 어디든 다 볼 수 있네요. 속가 체감 골결 수비력 어디 하나 빠지는데 없는 6각형 미드필더 입니다.

KC 유상철 2카 : 1카 쓰다가 3카 만들려고 띄웠습니다. 골결 체감 다 좋네요. 특히 중거리슛이 일품입니다. 1카 쓸 때는 패스가 아쉬웠는데 강화, 성장으로 긴 패스 스탯 시야 스텟 높여 놓으니 만족스럽습니다. 3카 정도 띄우면 아무데나 다 놔도 될 것 같네요.

WB 포그바 1카 : 많은 후기가 있으니 다른 말 않고 강화를 하시거나 최소한 성장으로 긴 패스랑 시야는 꼭 찍어주셔야해요.

Lp 투레 3카 : 굴리투레라는 말이 있는데 한 두세 요소 정도가 부족한 애매한 굴리투레네요. 민첩이나 가속력 성장으로 찍어주시거나 아예 5카 쓰세요. 골결은 좋습니다. Cam Cf 권장합니다.

FW

WL 오코차 3카 : 성장으로 크로스 찍어서 왼쪽 윙으로 쓰고 있습니다. 속가 체감 좋고 드리블 좋고... 무난합니다. 강화하면 펠레느낌난다고 혹자가 그러던데... 그건 아닌거 같고... 취향에 따라 몸싸움 골결 크로스 중에 마음에 드는 쪽으로 찍어주시면 더 쓸만하겠네요.

WL 푸트리 3카 : 겁나 빠릿한 크로스 머신입니다. 433에서 윙으로 뒀을 때 득점상황에서의 골결이 살짝 애매한데요. 뭐 찼다하면 들어가는 그정도까진 욕심이고 넣어줄 거는 다 넣어줍니다. 일단 빠르고 침투모션이 좋네요. 거기에 크로스 최고입니다.

MU 요크 5카 : 우수한 스탯을 자랑합니다. 골결 상당하구요. 중거리슛은 스탯보다는 잘 안나오네요. 나머지는 전부 준수합니다. 살짝 너프된 베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WB 셰링엄 3카 : 빠른 득점 기계입니다. 위치선정이 좋아서 원톱으로 세워도 몸싸움 크게 할 필요없이 득점각이 잘 나오네요. ZD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추천합니다. 크레스포보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크로바틱한 득점도 잘 나옵니다.

14T 디에고 코스타 6카 : 클라위베르트랑 키 몸무게가 같아서 속은셈치고 띄워봤습니다. 속가 체감 모두 좋구요. 전방 압박에 의한 볼탈취가 마음에 드네요. 특히 헤더 참 좋네요. 크게 내려가지도 않습니다. 골결이 그렇게 좋다는 아닙니다만 부족함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