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클A~전설B 왓다리갓다리 유저입니다.
현재 선수는 이렇구요.
그외에
WL 로는 쉐링엄(급식엄) 인자기 베켄 라르손
WB 로는 뭐.. 거의다 써봣죠..
월베는 안써본걸 적을게요. 팔카오. 스네이더. 존테리.램파드. 안써봤구요. 키퍼는 부폰만 썼습니다.

제가 써봤다는건 보유했었다는 겁니다.

쉬운 GK 부터.
부폰 멀리던지기를 제외하고는 최고입니다. 원래는 김병지를 썼었는데. (W 눌럿을때 반응속도와 빠른 속가로 1:1에 좋아요) 부폰이 확실히 잘해요. 그런데 슈마이켈..으로 바뀌고 바로 버려진.. 슈마이켈은 최곱니다. 뭐 반데사르보다 덜 안정적이라는데. 반데보다 조금 작아요.. 깔창끼면 비슷한정도.. 개인적으로는 반데보다 슈마이켈에 한표.

DF
네빌 : 자타공인 RB 1인자엿는데 카푸와 사네티때문에 밀렷죠? 네빌 전 1억일때 사서 쭉 써왓는데. 최근 호날두가 상향되면서 속가로도 따라잡지 못하고.. 몸싸움도 날두에 비해 약해 사네티로 갈아탔지만. 너무나 안정적이고 좋은선수입니다. 이가격에 이런선수를 만날수 잇는게 감사할따름.

사네티 : 공격적인 RB에 카푸가 잇다면 수비적으로는 사네티가 최곱니다
네빌이랑 비교햇을때 부족한데 1도 없는 최고의 RB. 멀리던지는 히든으로 던지고 클라위가 헤딩으로 넣을때의 짜릿함은 재미를 더해주죠.

캠벨 : 캠벨. 전형적인 탱크. 가끔 멍청하지만 역시 캠벨입니다. 역동작은 사네티가 막아주고 헤딩에서는 거의 지지않죠.

블랑 : 캠블 라인의 블랑. 캠벨과는 다른 유형이죠? 뭐 강려ㅡ한 헤딩없이도 헤딩 잘땁니다. 헤딩은 타이밍! 학다리 수비와 똑똑한 수비죠!!! 캠블라인 만족합니다.

브레메 : 제 지인들이 저랑 게임하고 먼저 사는게 브레메입니다. 빠른 가속도. 공격적이지만 빠른 수비 복귀. 무엇보다 백발간지. 추천합니다.

솔직히 제 수비라인이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네티를 제외하고 스케 가시는 분들은 저처럼 시작하시면 좋을거예요.

무어 : 솔직히 CDM 으로 샀지만 만능 서브로 남겨진 상태.. 8경기에 한반 쓸까말까.. 사네티 없을땐 네빌 땜빵. 킨 죽을때엔 킨 땜빵. 하지만 사네티를 사고 가투소가 카드에서 나와서 갈곳을 잃은 어린양이지만. 최고입니다. 이가격에 이런선수르??? CDM으로 강추 ☆☆☆☆

월베도 다 적어드리고 싶은데.. 수비만 햇는데도 꽤 많네요.. 월베는 댓글에 궁금하시다면 다 답해드리겠습니다.

MF : 미드필더
형드럽 : 스케를 하신다. 돈이 없다.
그렇다면 무조건 사십시오. 이가격에 이런선수 없습니다. 키. 슛. 패스 안꿀립니다. 저는 후코 삿다가 그냥 팔앗습니다. 후코가 안좋다기 보다 형드럽 2카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쓰십쇼 그냥
하지 : 양발잡이 꼬맹이. 윙어로 써도좋고 CAM으로도 좋고. 피지컬이 별로지만. Q드리블로 인한 탈압박을 하실수 잇으시다면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양발다 슛은 별로라 생각해요... 양발잡이지만. 양발다 4.4 인느낌ㅋㅋㅋㅋ
네드베드 : 하지랑 비슷한데. 롱패스가 아주 예술입니다. 개같이 뛰어도 스테미너 오집니다ㅋㅋㅋㅋ (서브로 이용하는중)
피구 : 원래 4114 일때 정통 크로서로 이용햇는데 지금은 형드럽 교체멤버로 이용즁입니다. 좋아요. 코너킥 피구로 올리면 다들어가는 느낌. 드리블이 길다는 단점이 잇지만 나머지로 다 커버합니다. 하지만 송종국 만세
로이킨 : 180의 키에 더러운 성격. 개인적으로 팬심으로 8억에 구매햇는데 너무 만족중인 선수입니다. 스테미너 오지고 중거리 오지고.. 쓰세요 좋아요. 가투소보다는 좋은거 같애요.
가투소 : 월레포함 탑30에서 우연히 떠서 보유중. 상대팀이 덩치가 크면 킨대신 들어가는 선수. 비대라서 멈싸움에 특화. 킨보다 모자란듯 모자르지 않아서 보유중. 쓸맘해요ㅋㅋㅋ

FW
클라위베르트 : 헤딩은 원탑. 빌밑 골결 좋은듯한데 가끔 안될땐 드릅게 안되는 선수. 헤딩으로는 반니 반바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선수. 흑인 간지!!! 검은 반바스텐 클라위베르트!

크레스포 : 너무 갖고싶은걸 조각으로 얻은 선수. 장점 : 단점이 없다. 단점 : 장점이 없다. 그냥 무난무난 한데. 크로스가 좋고 연계가 안좋은 희안한 선수임ㅋㅋㅋㅋ패스가 낮은데 크로스가 높아요.

아우드럽 : 처음 나왓을때 조각으로 모셔옴. 가끔 드리블시 공이 튀긴하는데 좋아요. 가끔 밥값 못하지만 밥값 잘하긴해요. 조뚜 벨캄이랑 비교되는데. 조뚜에서 부드러움을 더하고 헤딩을 뺀 선수. 벨캄은 CF 아우드럽은 ST 빼고 다. 정리 끝

부트라게뇨 : 펠레사려고 모으다가 트레이드에서 떠서 쓰는중. 부들부들함. 하지망 피지털 별로지만.. 탈압박망 잘하신다면 좋은선수.

슈케르 : 7억시절 카드에서 우연히 떠서 쓰는중. 크레스포처럼 장점이 없지만 단점없는 선수. 하지만 스텟값을 못하는것 같은건 개인생각이겟죠?ㅋㅋㅋ

비에리 : 정리 할게요. 헤딩 상타. 왼발중거리. 둔탁한 움직임 복싱으로 단련된 몸싸움. 느린발ㅋㅋㅋ 슈퍼서브로는 좋아요!!!ㅋㅋㅋㅋ

급식엄 : 가성비의 끝판왕. 공격수로 갖출건 갖춘 선수. 하지만 정감이 안가는 선수..

라르손 : 이번 이벤트때 이녀석 떳음. 휴... 좋은거 같은데 볼때마다 화나서 팔아버린 선수. 빨라요. 그리규 빨라요.

손구락 아파서 그런데 나중에 추가로 글을 올리던지. 아니면 댓글에 답만하던지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