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기에 앞서
범선 운전 커맨드입니다.
W : 전진
S : 후진
(후진이 끝나고 노가 바다에 "참방"했을 때) 충각 즉발 : Q + W + T 동시입력 연타
(후진이 끝나고 노가 바다에 "참방"했을 때) 멈추기 : W - S(누르고 있기) - T - R
전진 급정지 : S(누르고 있기) - T


1. 헤카루


헤카루의 공격패턴은 
1. 접영
이 하나가 공격 패턴 전부입니다.

이 패턴 이후로 헤카루는 대기 시간을 가집니다.
1.빼는 척 하다가 다시 공격모션을 취하거나(영상의 훼이크무빙 부분 참고)
2.
위 이미지는 제가 딜을 넣고 뒤로 빠질 때 헤카루가 공격 모션이 끝나는
 타이밍입니다.
범선의 '머리'부분을 중심으로 헤카루는 '뒤'로 빠집니다.
①, ②번 한 번씩 번갈아가면서 방향을 바꿉니다. 간혹 같은 방향으로 빠지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드뭅니다.
헤카루는 어려운 것 없이 거리만 나오면 지르면 됩니다. 별 거 없습니다.



2. 표류추적자

!!!표류추적자의 텔포버그도 <히든 패치>된 것 같습니다.
2017년 11월 8일기준 텔포버그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니시패턴
하이충각을 (최대)4틱 박고나서 나오는 패턴입니다.
데미지는 입지 않습니다.

공격패턴
1. 접영
헤카루와 마찬가지입니다. 선, 후딜이 짧은 편이므로, 계속 뒷무빙을 쳐서 거리를 벌려주는 게 포인트입니다.
 
2. 재간둥이(?)
한바퀴 빙글 돈 다음, 목표지점 주위로 딱콩을 3개 날리는 패턴입니다.
이펙트같은건 별로 상관 없으나, 주의해야 할 점은 저 패턴의 '후딜'입니다.
저 패턴이 나왔음에도 계속 뒷무빙을 칠 경우는 
원래 있던 자리와의 거리가 너무 멀어져 다시 돌아가려고 유인할 때 정도로 쓰이며, 이외에는 뒷무빙을 조금씩 줄여주면서 잡아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대기 시간 패턴 공략입니다.
처음 이니시패턴, 1회 공격패턴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P의 위치에서 몹이 공격패턴을 했다 치면, 이런식으로 직각을 유지해주면서 빠져줍니다. 그 다음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검은색 화살표)
여기서 문제는
1번과 2번이 번갈아가면서 진행이 되는데요(이도 드물게 같은 방향으로 갈 때가 있음).
1번의 경우 1번의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 즉 몹이 등을 보일 때
그 때 뒷무빙을 멈추고 파란색 화살표 방향으로 충각해주시면 됩니다.
2번도 마찬가지이긴 합니다만, 2번은 삑사리가 더 많이 일어나니 1번의 경우가 일어나도록 방향 바꾸기를 위한 뒷무빙 계산을 해 주시면 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만약 1번이 진행될 때 다음 공격패턴에선 2번이 되고, 그 다음은 1번이 되는 형식이니까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된다는 것이죠.
즉 왼쪽 1, 2번은 내가 처음에 몹을 왼쪽으로 두고 직각을 쟀는데 몹이 오른쪽으로 갔고, 다음 딜교타이밍때 딜교한 후 몹을 오른쪽 직각으로 놓고 몹이 왼쪽으로 간 경우이고(몹이 번갈아서 가는 방향을 바꾸었죠),

오른쪽 1,2번은 왼쪽 직각을 두었는데 몹이 나와 같은 방향으로 무빙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가 몹의 뒤를 더 잡기 쉬워 9타를 안정적으로 더 잘 넣을 수 있으며, 간혹 나오는 텔포버그에도 뒤를 잡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딜할 수 있죠. 단, 이 방법은 '덜'가서는 안되고, '적절히'혹은 '조금 더 지나치게'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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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하게 제가 범선 파템 만들 때 난무했던

표류 텔포버그가 히든픽스(?) 된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보셨듯이 텔포버그가

거의 일어나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수렵용으로 참고만^^;

+피드백, 태클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