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코보 서버 루블론입니다.( 상대 닉네임 유은선)

쿠로수첩을 하려고 알테마 웨폰 파괴작전을 랜덤매칭으로 들어갔는데 파티 상황이 조금 이상하더라구요..

 

1.탱커는 나이트, 암흑기사 암흑기사님은 도발이 없었음

2.공략중에 본인에게 어그로가 끌리기도 함

3.이프리트 바닥 패턴에서 대상자가 네임드 근처에서 서성임

4.첫번째 구슬패턴에서부터 혼자 달려가 부딪혀 죽음

 

구슬 패턴에서 누군가 죽기도 하고 전멸도 일어나자 제가 바닥에 abc표시를 하고 순서대로 구슬을 터트리자고 하였으나 생각대로 되지 않자 약간 불편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구시렁거리듯 말하니 공격적인 채팅을 하시더군요. 아래는 채팅내용입니다.

 

제가 파판을 시작한지 몇달 안되긴 했지만 이런 언행은 처음보네요. 하지만 저도 분명히 잘못한 점도 있다는걸 클리어 후에 생각하면서 알게됐습니다. 초행분들도 있는데 공략을 상세히 설명하지 않고, 구슬이 터질때 혼자 받으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3번째 구슬패턴때 남은거에 부딪히지 않기도 했습니다 제가 초행때는 처음에 구슬을 다 없애지 못하고 전멸하자 탱커분이 abc징을 찍고 그 순서대로 없애자고 해서 순탄하게 클리어해서 이번에도 그렇게 하면 될것이라 생각해서 상세히 설명을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그때와 상황이 조금 달랐던 것 같네요.

또한 저는 40레벨대 이후로 공략 영상을 꼭 보고 던전을 들어가 패턴은 기본적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파티원들은 그렇지 못했던 것 같은데  설명을 제대로 못한 점에서는 저의 잘못이나 이러한 말을 들을것까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도대체 뭘 안다고 남의 인생에 대해 저렇게 말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