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에서 지내고있는 디기탈리스 입니다.
사사게에는 글을 처음 써보는 거라서 실수가 있을 수 있으니 그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조금 전 파찾을 통해 백마도사로 천동 영식 1층 파밍? 완숙?(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둘 중 하나입니다.) 
2클팟에 들어갔습니다. 미터기를 쭉 켜놓고 있는 터라 2층 첫 파우스트때, '점성'님이 0딜을 유지하고 계셔서 중간부터는 저분이 메인힐을 보실건가? 하고 딜을 했습니다.


제 오버힐은 중간에 아예 딜을 하기전까지 저분이 힐만 하시는 지 모르고 겹친 힐량이 많아서 입니다. 
그리고서 재생자로 넘어갔을때, 점성님께 '점성님 메인힐 보실거예요?' 라고 묻자 점성님께 돌아온 대답은 '제가 멘힐하나요?' 였고 저는 '앞에서 성전 안키시길래 여쭤본거예요.' 라고 답하는 사이 이미 초읽기가 끝나 재생자 파트가 시작됐습니다.

저는 당연히 앞부분의 점성님 스텐스를 생각하고 제가 섭힐이겠거니 하고 움직이려는데 점성님께서 또 발전기를 옮기고 계시더라구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었지만 그냥 저는 평소 파밍팟에서 하던대로 하기로 하고 진행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체 어떤 스텐스를 취하고 계신지 알 수가 없었고, 제가 아예 섭힐을 보자니 힐업도 느린 상태라 평소 1층 멘힐을 보는 방법과 똑같이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원트클이라는 생각에 또 다시 같은 파티로 들어갔는데




변함이 없으셨고 점성님이 처음 죽으신뒤에 마나가 어느정도 차자마자 살려드렸습니다만, 제 마나통은 1~2천 중간인 상황이었고 점성님은 3~4천 이상이 차고있는데 자힐도 안하시고 탱힐을 보시면서(이미 탱피는 제가 채우고 있었는데도) 부활을 안쓰시길래 제가 '점성님 부활 쓰세요' 라 말했더니 그제야 쓰시더라구요.

근데 결국 리트를 가게됐습니다. 그때 점성님께 제가 '점성님 지금 오버힐이 6~70%이신데 아예 멘힐을 봐주시거나 딜을 더 해주세요" 라 부탁을 드렸는데도 답이 없으시더라구요. 



혼자 두 번이나 누우시는 와중에도 뭐하나 말씀 없으시고, 아무래도 천영1층이고 쉬운 곳이다보니 좋게 생각하고싶어서 템이 안좋으신가 확인했더니 영식템+마하템 등등으로 평균이상은 맞추신걸 확인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사과를 받고자하는 것은 아닙니다. 애초에 대답 한마디라도 해주셨으면 이렇게까지 짜증이 나서 사사게에 올리는 일도 없었을 겁니다. 제발 이런식으로 하실거면 파밍팟에 오지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1층에 별별 사람들이 많다고 하고, 천영이 다른 영식에 비해 쉬운 탓에 진입장벽이 낮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정도 수준이어야 넘어간다고 생각합니다... 알아보기 힘든 부분이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긴 글을 써보는 게 처음이라...

 점성님은 모그리서버 Minarin 님이 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