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그리서버의 최정향입니다. 우리 모두 초보인 시절이 있고, 저또한 게임을 잘하는것이 아니기에 어떠한 플레이 방식이던 그것이 고의 트롤수준이 아니면 수용하고 넘어가나, 이번엔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 사사게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사사게 글이 처음이라 미흡한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위의 채팅내역은 파티채팅 전문입니다. 1넴전에 열쇠를 줍고있는데 탱님이 먼저 나가셔서 버섯과 마녀를 뭉치셔서 급히가서 도트만 바르고 수복을 할려고 했지만 그 과정에서 탱님이 급사하시고, 아직 29렙이라 신속마가 없기에 부활보다는 딜러진에게 힐을 하면서 잡는게 더 빠르다 판단해 딜러진에게 어글을 먹인채로 무사히 넘겼습니다. 

하지만 1넴을 잡는 도중에 평타 세방정도 버틸 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톤 캐스팅중에 급사하시길래 미숙이니까 그럴수도 있지라고 이해한 후, 탱님한테 생존기 돌리기 힘드시면 그냥 쿨 되는대로 누르는게 제가 편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재활대신 기절을 빼왔다고 하시더군요. 저도 힐이 많이 미흡하고 저희 딜러진은 음유와 주술이였기에 기절이 딱히 필요없다 판단해서 재활로도 진행할 수 있다 판단해 철벽과 재활을 요구했습니다.

또한 암기님께 철벽을 쓸걸 요구하자, 저의 힐을 지적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이게 정말 제 힐의 문제일까요? 재활 3회도 1넴 이후에야 쓰기 시작한거고, 고작 3회, 120초 쿨짜리 스킬을 15분 진행하는데 3회쓴게 제 힐의 문제일까요?


(아래는 힐 / 딜이 포함된 15분동안의 미터기 내역입니다. 제가 미터기를 켜지않아 흑마님께 끝나고 친추를 걸어 받아온 것이며 절대 저랑 흑마님은 지인관계가 아님을 사전에 말씀 드립니다.)

제 딜 언급하셨는데 저랑 탱커님이랑 딜 4차이에요....그리고 생존기 하나도 안켜고 제 딜언급을 하세요? 뻔뻔한거도 정도가 있어요 님아....환술사는 오로지 글쿨힐에만 의존하며 케알라도 없이 케알로만 힐을 합니다. 님이 개떡같이 하면 죽는거에요. 제가 님한테 그냥 태클 건게 아니라 탱알못이라 님 레벨에 생존기 켤 수 있는거와 역할기술 슬롯 갯수까지 다 물어봐가면서 했는데 왜이래 병풍당당하세요...?

꼬우면 미터기 내역들고 사사게 가라고 했는데 제가 너무 아니꼬와서 사사게 먼저 온거는 유감스럽지만 진짜 이건 아닌거 같아서 사사게 박제했습니다. 또한 파티챗으로 던전 진행도중에 싸운건 남은 딜러 두분에게도 민폐인점 충분히 반성하고 있으며, 던전이 끝난 후 따로 귓을 드려 사과이미 드린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