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집행 - 상대방에게 빠른대시+어퍼킥을 써서 띄운후 공중으로 더블건을 난사하는 스킬.
기본적으론 단축키 E로 등록되며 E를 한번만 짧게 누르면 대시+어퍼킥만 하게 되고, E를 쭉 누르고 있어야 난사까지 합니다.




AT02 류탄 - 제가 올리는 영상보면 왜 하필 수류탄을 먼저 던지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다른게 아니라 5초간 방어력 15퍼 깎는 디버프가 1번 트라이포드로 있기 때문입니다.





나선의 추적자 - 밥줄스킬입니다. 쿨타임도 짧고 범위도 훌륭하고 적 무더기를 경직시키기 때문에 이거 쓴후 시전시간이 좀 긴 스킬을 쓰면 훌륭합니다. 저는 나선추적자 -> 메테오 스트림 연계를 즐겨씁니다.





잔혹한 추적자 -밥줄스킬2. 핸드건 난사후 후방으로 돌며 이동해 강한 한방을 쏴줍니다. 트라이포드 첫번째로 쿨타임 감소도 있고, 범위도 적절하며, 마지막 한방의 데미지도 꽤 쏠쏠합니다.





민첩한 사격 - 자기 주변으로 총을 난사하며 4번까지 마우스 방향에따라 이동합니다.
무빙과 공격을 함께하고, 주변으로 넓게 데미지를 주는 것은 장점이나, 화력이 쎈편이라고 하긴 힘듭니다.





플라즈마 불릿 - 제 아이디가 블릿슈터인데 불릿이라고 써있는거 보고 어라 했네요 ㅋ;
구체모양의 큰 에너지탄이 느리게 발사되며 닿는 동안 적들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이건 쓰기에 따라서 많은 데미지를 주기도 하고, 얼마 데미지를 못주기도 하고 뭐 그럽니다. 이걸 날리고 적을 뒤로 밀리게 하는 스킬등을 좋은 타이밍에 쓰면 큰 효과를 보겠죠. 이건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하고, 뭐 그럽니다. 전 맘에 드네요.



메테오 스트림 - 수류탄 던지듯 범위를 설정하는데 공중으로 난사한 총알이 떨어지고 1히트짜리 큰 데미지를 줍니다.
데미지가 훌륭하긴 하지만 시전에 시간이 좀 걸리므로, 나선의 추적자를 먼저 던져놓고 쓰는걸 추천합니다.



종말의 전조 - 이제부터 샷건 스킬이네요. 하지만 스킬포인트가 부족한 관계로 제대로 활용해 보지 못했습니다.
만렙찍고 스초하게 되면 써봐야겠지요 ㅎ



심판의 시간 - 이것도 샷건스킬.. 스포 진짜 모질랍니다. ㅠㅠ


현재 일하는 중이라 겜접을 못하고 있고, 찍은 영상에서 스샷찍어 스킬트리정보나 올리고 있네요 ㅠㅠ

추후 렙30까지의 모든 스킬을 추가하겠습니다. 휴..
(사무실 컴으로 로아를 돌리기는 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