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목), 피파 온라인4의 TOTM 1월 선수 명단이 공개되었다. 12월 명단과 비교하면 115명의 선수 중 75명의 선수가 교체되었으며, 40명의 선수가 유지되었다.

리그별로 살펴보면,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데헤아, C. 에릭센, T. 히턴, L. 코시엘니 등이 1월 TOTM으로 선정되었다. 재진입 선수로는 페르난지뉴, 베르나르두 실바, S. 마네 등이 있으며 E. 아자르, H. 케인, V. 반데이크, 손흥민 등 16명의 선수가 명단에서 빠진 모습이다.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에서 TOTM 명단에 처음 진입한 선수로는 L. 모드리치, 카제미루, 코케, J. 히메네스 등이 있다. 제외 선수는 총 18명인데, FC 바르셀로나 소속의 M. 테어슈테켄, L. 메시, 피케, O. 뎀벨레도 이에 해당한다. 재진입 선수는 파레호, L. 수아레스, S. 아리아스, K. 벤제마, 조르디 알바 등 12명이다.

다음으로, 이탈리아 리그 A에서는 G. 키엘리니, 호세 카예혼, S. 케디라, E. 잔 등 8인이 1월 TOTM으로 추가되었다. 제외 선수 목록에서는 M. 만주키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S. 밀린코비치-사비치 등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는 J. 타, L. 코레츠카, J. 브란트 등 6인이 TOTM으로 새로 선정되었다. 파코 알카세르, T. 베르너, R 레반도프스키, F. 리베리, D. 알라바 등이 명단에서 빠졌고 재진입 선수로는 A. 비첼, T. 아자르 등이 있다. 프랑스 리그 1의 경우 N. 페키르, 단테, A. 골로빈 등 7인이 새로 선발되었으며 A. 로페스, M. 상송, E. 카바니, A. 디마리아 등이 재진입에 성공했다.

1월 TOTM 명단에 포함된 선수는 관련 선수팩 개봉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12월에는 포함되었으나, 이번 명단에서 제외된 선수는 1월 TOTM 선수팩에서 등장하지 않는다. 다만,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TOTM 선수팩에서는 해당 기간에 선정된 선수를 얻을 수 있고 명단에서 빠진 선수도 이적시장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월 TOTM 명단



◆ 스페인 라리가 산탄데르 1월 TOTM 명단



◆ 이탈리아 리그 A 1월 TOTM 명단



◆ 독일 분데스리가 1월 TOTM 명단



◆ 프랑스 리그1 콩포라마 1월 TOTM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