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는 그래도 뭔가 받아내려고

자게에서 싸우고 그러는데

수호형들은 ㅋㅋ 그냥 다 포기상태

어차피 좌우 적대치 딸깍일거라 포기한듯 ㅋㅋ


죽이고 싶네 NC발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