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미니맵 보면서 파티원 얼추 뭉쳐있다 싶으면 보스방 입구에서 통과 하면서 갈겨 ㅇㅇ 이게 제일좋음
풍 사거리가 짧은게 아닌데 이거 못받을 만큼 늦춰졌다? 그럼 그새끼 잘못인거야
걔 기다려 주면 나머지 두명 이미 보스 치고있음 그리고 인벤에 호법 왜 풍 늦게줌?? 이러고 글싸질러 ㅋㅋ
다만 수검이 늦으면 좀 기다려 줄만함 생각보다 수검이 선타 안치면 기다리는 딜러들도 많기때문에..
엘베 기다려 주는것 마냥 이정돈 살짝 기다려 줄만 하다 싶은것만 보면됨 
우리 파티원 늦었으니까 같이 들어가야지 라는 마인드는 외국에서나 통하는거고 여긴 성격급하고 
1초라도 더 빨리 돌아서 효율내야하는 쌀먹들의 세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