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쌀치고 본치고 무스펠같은 특수상황 말고는 다 소부끼고다닐텐뎅
그리고 쾌광차징 삭제는 안해줄거같으니까 면죄 힐량 낮추고 쿨 줄여줭
힐하려면 차징때려야하는거 생각보다 피곤함
무스펠때 예측쾌광해야됨 피곤함
이속 5퍼따리인거를 좀 더 늘려주거나 쥐꼬리만한 실드인 유스티엘 개선해서 실드를 팍팍주면 좋겠다
PVE에서 힐로 사람 살리려면 서로 피곤한데 실드 등으로 선케어 넣어서 딜폿 다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면 안되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