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이게 너무역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호법욕을 빼놓지않음

니들논리면 

니들 암격쇄,말쿠  생긴거 원딜 뺏어간거네?

니들 정화 힐 치유꺼 뺏은거네?

니들 불패 피증생겨서 원딜.치유 속성깍 뺏어갔네?

니들 불패 피내생겨서 치유 내성 뺏어갔네?

치유는 뺏어갔단 소린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건 벨런스 조정이라고하는거지 ㅋㅋㅋ

뭐 우린 버퍼니깐 서브딜러니깐 서브힐러니깐

그래서 니들 최고 버퍼고 최고 서브딜러도아닌 rpds 유일1황이고, 메인힐러 다받았잔아?ㅋㅋㅋ

뭘뺏긴거임? ㅋㅋㅋ 사라진거있음?ㅋㅋㅋ 

진짜 존나양보해서 씹사기 피증25 피내 20에서 피증20 피내 20 이거말고 없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