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0:17
조회: 164
추천: 0
무스펠 펙트내가 숙련인데 공방에서 너무 오래걸린다?
너가 문제가 맞다 내가 이번주내내 무스펠 대리하면서 느낀건데 딱 파티 스펙이랑 1넴만봐도 각이보임 처음에 대리할때는 힘들었는데 이젠 그냥 1넴하는거 보고 그냥 바로 파탈함 대충1~2시간이면 하나씩은 끝냄 이유는 1넴은 결국 숙련도를 의미함 물론 1넴 못하고 2넴만 잘하는 사람도 많은건 맞는데 1넴을 못한다는건 그만큼 숙련도가 없다는걸 의미함 이런애들이 특히 기믹 복잡해지면 터짐 그리고 디코 꼭 하자는 새끼도 거르면됨 그냥 1왼2오만 나누면 디코가 필요없음 그냥 노디코 1넴 2트쪽 2넴 2트쪽이면 빨리깬다 오히려 그파티 붙잡고 있는것보다 새로운 파티가서 깨는게 더쉬움 그리고 피자 패턴때 1왼2오로 안나눠도 피자가 나올때는 고정되어있는데 미리미리 없는자리에 잘 서야지 그딴거없다? 그새끼들이 숙코라서 터진다 그냥 주절주절했지만 한줄요약 1,2넴 2트시 쪽내는게 그파티에 남는것보다 빠르게 클리어한다
EXP
1,088
(44%)
/ 1,2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