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08:27
조회: 103
추천: 0
하긴요즘은 힐달라고도못하는세상딜박는데 힐달라그러면
눈찢고 병신취급할거같아서 힐달라고말못하고 ㅜㅜ 그러다가죽으면 진짜 병신이라그러고..ㅜㅜ 힐받고내가패면 클탐이더줄어드는데 ㅜㅜ 이런생각들텐데 딜러들 그동안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을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