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박는데 힐달라그러면

눈찢고 병신취급할거같아서

힐달라고말못하고 ㅜㅜ

그러다가죽으면 진짜 병신이라그러고..ㅜㅜ

힐받고내가패면 클탐이더줄어드는데 ㅜㅜ

이런생각들텐데

딜러들 그동안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