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포함
대다수의 치유성은

딜욕심도 없고

호법성분들의 공격지원형 버프 욕심도 없습니다.

그냥 파티원케어 힐과 부활하면서 지원하는 재미로 플레이 하고 있는데.
인벤만 오면 다른 직업 머리채 잡는 치유성 분들이 많네요.

지금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구요.
자부 롤백해주시면 고맙긴한데

이것도 사실 부활석 쓰시는 다른 딜러분들과는 형평성이 안맞는 과도한 특혜라고 봐요

아무쪼록
월요일 힘내시구요! 게임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