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녹 색약인데, 

성역3 안그래도 빨간맵인데 RGB로 만들어대니 죽겠네

아르카니스처럼 검흰 명확하게 할수있도록 하던가

색약모드? 켜봤짜 똑같음 오히려 더 흑백겜됨

보스옆 줄처럼 진하게라도 치던지, R구슬 피색느낌으로 진하게라도 칠하던지, 날아오는 구슬은 투명형광 느낌이라 R,G구분도 잘안됨

신호등 2줄하려고 하면, 그나마 Blue면 명확한데, R, G뜨는 순간 이게 R인지 G인지 남들보다 한타임 더 늦게파악됨 ㅅㅂ

루드라때도 아르카니스처럼 명확하게 색칠안해줘서 빨왼파오할때 모니터 눈 뚫어지게 보고, 움직였는데 그마저도 반대로 움직일때 많았음

BJ들하라는대로 머 조감같은거 조절했더니 녹색이 노랑으로 보여서 그나마 좀 나은데, 이렇게 하고 초월4단가니까 막넴 달리기 패턴에서 하트 5개가 같은색으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