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이지만 버퍼로 만드는수밖에없음 .

치유성이라는 캐릭의 치유능력에 집중이 되는순간
타직업 피흡을 뺏거나 영원한 힐싸개임

Rpg특성상 누구나 숙련이 될수밖에없는데
그때마다 배제받을거임

치유성이라는 이름값 포기하고 그냥 버퍼로가야함
그 옛날아이온1 개똥겜 감성 찾을려고하지말고
그냥 서포터할려고 치유고른사람도 많으니
ㅈㄹ하지말고 버퍼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