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55
조회: 510
추천: 6
그 초식 쓰지마라고 호법들아패치날 다가오고 여론도 치유쪽으로 돌아서니까
갑자기 호치는 같이가야한다, 5인팟은 다르다 지껄이냐? 걍 하던대로 치유패지?ㅋㅋㅋ 5인되는게 딜러 한자리 늘리려는거지 서폿자리 하나 더 만드는거겠냐? 그리고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거면 치유버프를 찬성해야하는거 아니냐? 서폿한자리 두고 경쟁하는게 아니라 같이 가는 파티원인데? 역겨운 물타기하지말고 cm아지트 기다려라.
EXP
482
(82%)
/ 501
|
방천마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