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고정팟도 치유팟이라 호법이랑 해본 경험자체가 거의없는데;

일정 안맞아서 혼자 공팟갈때도 치유있는방 혹은
치유가 지원하는거 거절해본적이 없음;

분위기보면 무슨 거의 접속해서 아무것도 못하는
비련의 여주인공이여.. 이거 진짜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