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를 찢어놓은 개남준과 싸워야합니다.

살파 도발 보빛 불패 다시 중첩되게 롤백 받아야하며
피증캡을 늘려 저희끼리 갔을때 최강의 시너지로
뭉칠 수 있도록 개선 받아야합니다.

딜러들을 위해 검성,호법 형들에게
치마를 입히고 정체성 혼란을 주며
또 저희끼리 갈라치기 만들고
더이상 당하고만 있으시면 안됩니다.

지금도 뒷짐지면서 "병신들 또싸우네 ㅋㅋ" 하고 있는
딜러에게 저희끼리 갔을때 제일 클린하다는걸 보여줘야 합니다.

바쁘신 검수호치 형님들의 빈자리는
저희에게 돋보이기 위해 돈많이쓴
딜러 한마리 데리고 가면 그만입니다.

더이상 집안싸움 하지말고
당장 노조에 가입하십시오.

노조비는 추천하나로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