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2만 실행화면 화면 왼쪽에 네모칸이 생기는데 저거 왜 그런지 아는사람 있나요?

마우스 클릭에 맞혀서 네모칸이 흰색으로 바뀜 


재부팅 해도 안되고 파일검사도 했는데도 그럼 

다른 nc게임 켰다가 끄고 다시 아이온2 실행하면 안나옴 


다른 프로그램 영향인가해서 전부 다 끄고 아이온2만 실행해도 마찬가지임 

계속 다른게임 켰다가 끄고 다시 실행해서 들어오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