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43
조회: 254
추천: 0
컴성 형들 이거 화면 왜이런지 아시는분 있나요?![]() 아이온2만 실행화면 화면 왼쪽에 네모칸이 생기는데 저거 왜 그런지 아는사람 있나요? 마우스 클릭에 맞혀서 네모칸이 흰색으로 바뀜 재부팅 해도 안되고 파일검사도 했는데도 그럼 다른 nc게임 켰다가 끄고 다시 아이온2 실행하면 안나옴 다른 프로그램 영향인가해서 전부 다 끄고 아이온2만 실행해도 마찬가지임 계속 다른게임 켰다가 끄고 다시 실행해서 들어오고 있음..
EXP
225,420
(61%)
/ 235,001
|

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