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시즌2 검신시절 있었잖아? 
그때 아마도 내부적으로는 평캔내찍으로 테스트 하고 연속기 패치한게 아닐까 싶음
그떄 우리가 살성이랑 어깨를 나란히 한것도  
과연 nc가 의도적으로 검성의 딜을 1,2등을 만들었을까? 

서버가 멀어질수록 사양이 구릴수록 타수가 안나온다?
분명 남준이도 인지를 했을꺼고 고칠라고 시도는 하는데 생각처럼 쉽지 않은거 같음

만약 고칠 능력이 없다면 
타 직업들 처럼 예리캔슬내찍으로 라도 바꿔줬으면 좋겠음
스킬예약on 쓰는직업 검성말곤 없는걸로 아는데,, 이 특별함이 이런 족쇄가 될줄은 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