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대체 뭐냐고요!
남준이형!


허수아비 겹치기 X
스왑컨 X

내가 친게 아님.
이게 어떻게 가능한지
나도 모름.

근데 이게 왜 말이안되는지
모르면, 살성유저 아닌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