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8 20:54
조회: 2,709
추천: 0
살성 연구가 형님들, 도대체 이게 뭡니까???![]() 이게 도대체 뭐냐고요! 남준이형! 허수아비 겹치기 X 스왑컨 X 내가 친게 아님. 이게 어떻게 가능한지 나도 모름. 근데 이게 왜 말이안되는지 모르면, 살성유저 아닌거임 ![]()
EXP
19,805
(80%)
/ 20,201
|


매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