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풀돌 검성 현돌로 피작 다해논 검성인데

진짜 어비스에서 눈마주치지마라 살바퀴 새기들아 진짜 뒤진다

어딜 시발

가죽싸개새기들이 탱커도 처암살을하고다녀 뒤질라고

탱커 암살하고다닐땐 좋앗지?

이 십새기들은 

암살자컨셉은 컨셉인데


검성이랑 수호쳐보이면 눈깔고다녀야지

쳐박고다녀 뒤질라고

저번엔 건룡5돌셋 살성도 처박더라?

진짜 시발 그템으로 처박는거보면 그템으로 사람이 잡히니까 처박는거같은데

이제 꿈도 꾸지마라 진짜 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