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2 02:50
조회: 946
추천: 0
나 검성인데나 풀돌 검성 현돌로 피작 다해논 검성인데
진짜 어비스에서 눈마주치지마라 살바퀴 새기들아 진짜 뒤진다 어딜 시발 가죽싸개새기들이 탱커도 처암살을하고다녀 뒤질라고 탱커 암살하고다닐땐 좋앗지? 이 십새기들은 암살자컨셉은 컨셉인데 뭔 검성이랑 수호쳐보이면 눈깔고다녀야지 쳐박고다녀 뒤질라고 저번엔 건룡5돌셋 살성도 처박더라? 진짜 시발 그템으로 처박는거보면 그템으로 사람이 잡히니까 처박는거같은데 이제 꿈도 꾸지마라 진짜 뒤진다
EXP
60
(60%)
/ 101
|
우요비우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