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2:27
조회: 1,117
추천: 0
제발 한번만 봐줘 딜이 안나와 ㅠㅠ511k 살성인데 신청명메타 쓰고 있음
![]() 대체 뭐가 문제일까 ![]() ![]() ![]() 대체 뭐때문에 딜이 안나올까 형들 ㅠㅠ 신청명메타에서 지연 조금씩 건드리긴했는데 크게 차이는 안나 아래 문희준 살성님이랑 심찌 문폭 딜이 거의 2배 이상차이나는데 뭐때문이야?? 고수형들 좀 알려줘~ 청명이형도 좀 알려줘 속상해죽겠다
EXP
152
(52%)
/ 201
|




유딩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