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01.9 살성인데요.

다들 딜이 어떤지 궁금해서요.

좀 더 강해지고 싶어요.

상점 공속만 먹었습니다. 
매크로는 문심 , 맹 따로 쓰고있어요. 
배후 28, 강습 27, 빈틈 26, 충적 24 입니다. 

그리고 이해도 무피증 2.4떠서 쓰는데 갈아야 하나요?
후피증은 2.6, 2.8 있는데 갈아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