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은 딜 셋팅 해서 사냥도 하고pvp도 한번에 끝내면서 뭐 그리 징징댐
던전 에서 항상 모셔갔었고 pvp도 혼자 다니면서 딸깍 딸깍 꿀빨다 이번에좀 하향 됬다고
억울한건가 
궁성 처럼 던전 추방10번씩 되다 결국 궁궁마치 궁마마치 이런 조합으로 던전 돌아 봐야
내케릭이 꿀빠는 케릭이구나를 알게 되겠지 

딜 솔직히 30퍼는 더 줄여야 한다 생각함 궁성 마도 살성 3명이서 던전  딜 비슷해지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