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섭 1~5등인데 우리만 이래요?

아 전에 글 썼을때 타이틀 날개 많이 물어보셔서
타이틀은 시즌타이틀 보조 방어 2개에
공격쪽은 종굴or천지창조
저는 종굴로 했음
시즌날개 , 아이고 X
날개는 악몽or허상의날개인데
저는 악몽꼈습니다.
제 주변 순위권은 다 창룡무기고
저만 응룡이라 제스팩으로는 이 점수가
젤 고점같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인게임 미터키고
첫 기믹까지 딜넣는거 보고 딜 많이 안밀리면
그냥 나가셔서 도핑값 아끼세요 !

Ps 궁성도 그로기컷 가능하다는데...
저는 안되서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