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은 속사가 젤높은데
속사 담 송곳 이런식인데
어떤사람은 저보다 투력은 낮은데도
젤 딜높은게 조준화살이더라구요
그리고 제 dps도 따라잡기도 하구요

조준 풀차징을 쓰는거같은데
저도 조준빼놓고 풀차징해도
조준이 1위는 안하던데 왜그럴까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