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회피 궁성은 걍 369 무피증 피내 그딴거 없이 올 회피인데

요즘 초월 4단도 그렇고 치명타 필요해서
치명타를 펫 이해도에서 챙겨야 되는거 같은 느낌인데 

그럼 명중 40 , 최공 추공 , 치명타를 걍 맥스 값 뜨는대로 잡음 ??
그게 공명치임 ??

그럼 명중 펫작은 회피마냥 올 명중이고 ??


최공 추공 안뜨는곳에 추가명중 띄우고, 최공 추공 뜨는곳에
전부 최추공으로 맞추면 인던 치명타 부족하지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