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 그 어떤분이 꿀팁으로 알려줬는데  타신 큰장판 그냥 상티줌서 먹고 버틸수있는데 

해보니까 될때가 있고 안될때가 있는데 기준이 뭘까요 ?? 뭐 디버프 그런것도없고 풀도핑하고 상이줌 먹고 

맞아도 죽네요 .. 근데 또 어쩔땐 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