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47
조회: 759
추천: 0
형들 내 타수 왜이러지? 살려줭![]() ![]() ![]() [ = 좌클 ] = 스매 5 = 버프 이렇게 쓰는중이고 표적+조준풀차징인데 다른형들에비해 타수가 너무 떨어지는거같아서 고민이야.. 어케 방법 좀 알려주세여
EXP
6,077
(19%)
/ 6,401
|



주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