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34
조회: 581
추천: 0
오늘자 조준 하향된거같은데??형들 풀챠지 조준 허수아비 하던 형 잇음해바바
오늘 딜 엄청 하향된거같은데?? 내가 허수아비 치면서 이상하다 하고잇엇는데 종족창에서 누가 조준왜케하향됨 이렇게 말해서 대화ㅎ해보니 그 궁수도 그렇게 느낌 한번 해봐
EXP
746
(46%)
/ 801
|
브로리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