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풀챠지 조준 허수아비 하던 형 잇음해바바
오늘 딜 엄청 하향된거같은데??

내가 허수아비 치면서 이상하다 하고잇엇는데
종족창에서 누가 조준왜케하향됨 이렇게 말해서 대화ㅎ해보니

그 궁수도 그렇게 느낌

한번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