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치유코스프레중이신 ㅇㅇㄹㄷㅎ이라는 분 때문에
혼란스러우실 뉴비분들을 위해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치게 작성글 1)

https://m.inven.co.kr/board/aion2/6452/22630?stype=nickname&svalue=%EC%9E%85%EC%9C%BC%EB%A1%9C%EB%94%9C%ED%95%A8

자게 작성글 1)
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3149?stype=nickname&svalue=%EC%9E%85%EC%9C%BC%EB%A1%9C%EB%94%9C%ED%95%A8

자게 작성글 2)
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3162?stype=nickname&svalue=%EC%9E%85%EC%9C%BC%EB%A1%9C%EB%94%9C%ED%95%A8

자게 작성글 3)
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3182?stype=nickname&svalue=%EC%9E%85%EC%9C%BC%EB%A1%9C%EB%94%9C%ED%95%A8


치유성을 가장하여 글을 쓰시는분인데 현 치유성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매우 공감을 할수없고 저랑 다른 게임을 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들때
이 문구가 보이더군요.

링크글 내용 발췌 -

저 역시 ”과거 치유성을 플레이했던 유저“ 입니다.

그래서 치유성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려고 노력했는데, 최근 나오는 주장들을 읽을수록 오히려 궁금해지는 점이 있습니다.

과연 현재 논의가 직업 밸런스에 대한 이야기인지, 아니면 단순히 채용률이 높은 직업을 부러워하는 이야기인지 말입니다.

과거 치유성을 플레이 했었던 유저 - 현재진행형이 아닌 타직업으로 갈아탄 유저란 얘기죠. 근데 지금도 치유 대표니 뭐니 하며
치유는 지부 롤백과 후케어를 올려야 된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에 찬성하시는 치유님들 계시나요?
이미 본인 입으로 현재 치유가 아니라 얘기했고 기이학적으로 높은
추천명단이 보이더군요. 보나마나 투명하디 투명한 호밥들의 추천!

이분 치유접고 가신게 호법인거같은데 700k라 인증 갱신하면서
니 치유 맞는데 라는 행태를 보이고있습니다.
그저 고오오오급 배력으로 전략당한 그 치유를 방패로 쓰며
치유 대표로서 하면서 여론조작을 하고있는거 같습니다.

똑똑한 치유님들이라면 당할일 없겠지만 그분이 글 쓴다면
이게 정말 치유를 위한 글을 올린것인가 자세히 한번 살펴봐주세요.
분탕종자한테 당하고싶지않아요.